스킨 지르고 싶은 걸 꾹 참고 필수적인 패키지만 샀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20만원 넘게 깨진 듯ㅋㅋㅋ 

안그래도 짐 40렙 폐사 구간인데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고 ㅅ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