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보니 재밌어서 2계정 돌리면서 쌔질려고 발악중.


월정액도 넣고 정말 나중나중나중에 챈 뉴비들 받으려고 길드도 미리 만들어둠.


고인물들 딱.대


무서운 뉴.비.가.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