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류로 아레나 치는 중에 튕겼는데 그 이후로 아레나 한 곳은 내가 치는중이라고 안들어가지고
남은 횟수라도 쓰려고 했는데 이제 누가 치고 있지도 않은데 다른 사람이 치고있다면서 안쳐진다..
아까 올렸을 때는 몇 시간 이따가 다시 켜보랬는데 이거 내가 보기엔 내일도 이러고 있을 예정같다..
이런 버그 본적있는 사람 있냐..?




오류로 아레나 치는 중에 튕겼는데 그 이후로 아레나 한 곳은 내가 치는중이라고 안들어가지고
남은 횟수라도 쓰려고 했는데 이제 누가 치고 있지도 않은데 다른 사람이 치고있다면서 안쳐진다..
아까 올렸을 때는 몇 시간 이따가 다시 켜보랬는데 이거 내가 보기엔 내일도 이러고 있을 예정같다..
이런 버그 본적있는 사람 있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