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갑다 korean 응애 뉴비 시작했다 25 hours ago
즐겁다 game 어렵다 system
시작하고 공지 찍먹하고 내맘대로 내멋대로 하는데 재화가 귀한거 같아서 응애함
1. 편성 이대로 괜찮?
2. 육성은 뭐부터 집중해야?
3. 린 시엔? 육성 우선위 높음? 다들 좋다는데 난 안좋던데
4. 가챠 200번쯤 한거 같은데 더 뭐 뽑아야해? 아니면 퀘로 주는 가챠는 존버?
5. 3번팟 키워야하면 구성 어케 짬?
6. Ssr 선택이랑 각성은 뭐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