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량 특유의 뽕맛이 있음
두셋씩 나오는 솔져들로만 채우고 솔져 에너미랑 싸우면 화면가득 구닌들이 집단전하는 몬가 로망이 느껴짐
그러다 지원부대 각힐 등이 나와서 내가 앞장선다 하면 카운터 뽕도 오지게 참
금태가 로망 느끼는 것도 이런 부류일거같은데 몬가 능력자가 일대일로 싸우는 것에는 없는 몬가가 있음

물량 특유의 뽕맛이 있음
두셋씩 나오는 솔져들로만 채우고 솔져 에너미랑 싸우면 화면가득 구닌들이 집단전하는 몬가 로망이 느껴짐
그러다 지원부대 각힐 등이 나와서 내가 앞장선다 하면 카운터 뽕도 오지게 참
금태가 로망 느끼는 것도 이런 부류일거같은데 몬가 능력자가 일대일로 싸우는 것에는 없는 몬가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