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량 특유의 뽕맛이 있음


두셋씩 나오는 솔져들로만 채우고 솔져 에너미랑 싸우면 화면가득 구닌들이 집단전하는 몬가 로망이 느껴짐


그러다 지원부대 각힐 등이 나와서 내가 앞장선다 하면 카운터 뽕도 오지게 참


금태가 로망 느끼는 것도 이런 부류일거같은데 몬가 능력자가 일대일로 싸우는 것에는 없는 몬가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