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나에 좋음? 스튜디오비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4 작성일 2021-02-10 15:09:54 https://arca.live/b/counterside/21188345 키울만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켄타레반스톨 2021-02-10 15:10:16 건공용 펼쳐보기▼ dolphon 2021-02-10 15:10:27 최우선 스나이퍼는 아니고 좀 나중에 키우게 됨 펼쳐보기▼ dolphon 2021-02-10 15:12:47 스킬셋이 시즈들 카운터치는 스나이퍼라 최근 시즈격전지원에서 쓰였는데 pve 에서는 딜 포텐이 떨어져서 다른 스나이퍼에 밀림. 근데 특수기가 경직에 범위 좋고 기본공격이 범위공격이라는 점에서 적들 디펜더 사이에 숨은 스커전열들 잡을때 (특히 각유나에 다른 전열 내서 각유나가 스나에 터지는걸 막고 있을떄) 건공들이 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즈크라운 체셋 누구주냐 [3] 부엉이바위 2021.02.10 84 0 건틀렛 건덱뭘빼야할까 [7] 캬루루룽 2021.02.10 81 0 확률 뭐 이러냐 [5] 블리 2021.02.10 113 0 제발 릴리좀 줫으면좋겟다 [2] 응애기시그마 2021.02.10 63 0 뉴비가 쓰알5개 키울깜냥됨?? [5] 라네드 2021.02.10 126 0 보급소 쿼츠로 융합핵도 안삼? [4] 설래 2021.02.10 85 0 아니 씨발 헬쥐 개새끼들 진짜 [3] DoubleO 2021.02.10 108 0 TV 게임 광고 좆같은거 이것도 빼먹으면 안되지 [9] Signy 2021.02.10 178 1 이게 게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58.228) 2021.02.10 128 1 카린이 주워갈 갤 컨소있냐 에르니 2021.02.10 60 0 태플포 어따씀? [1] ㅇㅇ (1.246) 2021.02.10 66 0 가은이 카케 처음 읽었다 [5] SY315 2021.02.10 97 1 건틀렛 10연승 떴냐? [2] 소림맘 2021.02.10 81 0 ✋질문 보급소에 올라온 기채권은 할인 안해도 무조건 사는겨? [3] 묨뮴몀 2021.02.10 137 0 뉴비 시작하고 1주년 뽑기 진행상황 [7] 이빛날 2021.02.10 144 1 초반엔 잘떳는데 ㅈㅇㅈㅎ 2021.02.10 33 0 TV 게임CF 모범사례는 로스트아크아니냐? [2] 보노본호 2021.02.10 148 0 스포) 로자는 나유빈 한눈에 알아보네 [2] 마망쭈쭈조 2021.02.10 126 0 ✋질문 함선 자재(고급x)랑 이터니움 추진체도 보급소 뜨면 다 사줘야함? [6] ㅇㅇ (1.238) 2021.02.10 142 0 버그같은데? 나도 오픈덱인데 오늘 1패함 ㅇㅇ 2021.02.10 42 0 11일차 뉴비 감우우유 (211.184) 2021.02.10 44 0 코를 팍팍 찌르는 홍어~ [4] Eizen 2021.02.10 73 -4 애 목소리 들을때마다 그거생각남 [4] 달고나좋아 2021.02.10 101 0 사나에 좋음? [3] 스튜디오비사이드 2021.02.10 64 0 나도 여캐 아니면 쳐다도 안봤는데 솔져덱 써보면 [6] ㅅㄴㅇ 2021.02.10 123 1 상식적으로말이안되자나씨발 캬루루룽 2021.02.10 60 0 그것보다 제일 좆된점 [1] 노드왕 2021.02.10 62 0 늒네 주화로 뭐사는게좋음? stillaway1 2021.02.10 21 0 당장 시작해 콘 의문인점 [5] 솔화 2021.02.10 92 0 시발 이디스 스킬 볼려고했는데 [3] 랜서 2021.02.10 110 0 아오 사장갑 어디갔냐고 [1] ㅇㅇ 2021.02.10 38 0 오 [2] 중국몽죄인 2021.02.10 39 1 tv 광고에 대적자 나올 정도면 오래전부터 준비했던거 아닐까 [2] 초전자포 2021.02.10 80 0 아 이디스 트윈즈 스킨은 진짜 너무 좋다 고로케 2021.02.10 58 0 페이백주화 지르려고보니 월정액 연장이 더 싸게먹히는걸 깨달았음 ㅇㅇ 2021.02.10 43 0 지금 카사 서버 좆같다고 글쓰려고 했는데 DoubleO 2021.02.10 51 0 아 씨발 씨발련아 [6] 히로아인 2021.02.10 130 10 CF도 오지게 잘뽑는 카사 당장 시작해! [2] Wintera 2021.02.10 76 1 친구 찍먹 시키는데 이정도 뽑아주면 [5] ㅇㅇ (220.84) 2021.02.10 145 0 류금태 보아라 [8] ㅇㅇ (121.186) 2021.02.10 155 7 베로니카 릴리 시발년들아 내가 개좆으로 보이냐???? [2] ㅇㅇ (14.54) 2021.02.10 119 1 충격적인 사실 하나 [6] 베버 2021.02.10 150 6 이게 한번을못받네 kukro 2021.02.10 48 0 ✋질문 당장 시작해 출처 어디임 [8] ㅇㅇ (183.103) 2021.02.10 102 0 레지나 픽업때까지 채용권 다신 안쓴다 [7] 감그미 2021.02.10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0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