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게 게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5
비추천
4
댓글
3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3]
병신짓자주하는새끼
불지옥카사
페도죽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과금주의) 신지아픽뚫 떴냐?ㅋㅋㅋㅋㅋㅋ
[8]
197
9
잉그릿드vs보미 뭐키움?
[5]
77
0
전당4 로자 없이 깰수 있음?
[1]
57
0
Tv광고 어디서보냐고
[1]
54
0
모네 존메 조합 성능 확실하네
72
0
노각성으로 전당3층? 가능해?
[3]
117
0
셋바폭사했다
[1]
49
0
미야 연속궁 어떻게 쓰는지 좀 가르쳐줘...
[4]
71
0
아 노쓰알 정신나갈거가테
39
0
타이탄 모델링 마무리 vs 카운터사이드 하면서 코코낸내 vs 모델링 한다고 안씻은 몸 씻기
[15]
110
3
좆갓은 광고 그게 탑 아님?
[1]
116
1
카사 오픈날 유저수가 그립다
[1]
67
0
ㅋㅋㅋㅋ 만한거 없엇던거 같은데
23
0
아니 이게 뭐임 ㅋㅋㅋㅋ
[5]
152
2
14
[5]
85
0
메이드 애들 왤케 얼굴보기 힘드냐?
43
0
메이즈크라운 체셋 누구주냐
[3]
84
0
건틀렛
건덱뭘빼야할까
[7]
82
0
확률 뭐 이러냐
[5]
113
0
제발 릴리좀 줫으면좋겟다
[2]
63
0
뉴비가 쓰알5개 키울깜냥됨??
[5]
126
0
보급소 쿼츠로 융합핵도 안삼?
[4]
85
0
아니 씨발 헬쥐 개새끼들 진짜
[3]
108
0
TV 게임 광고 좆같은거 이것도 빼먹으면 안되지
[9]
178
1
이게 게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28
1
카린이 주워갈 갤 컨소있냐
61
0
태플포 어따씀?
[1]
66
0
가은이 카케 처음 읽었다
[5]
97
1
건틀렛
10연승 떴냐?
[2]
82
0
✋질문
보급소에 올라온 기채권은 할인 안해도 무조건 사는겨?
[3]
137
0
뉴비 시작하고 1주년 뽑기 진행상황
[7]
144
1
초반엔 잘떳는데
34
0
TV 게임CF 모범사례는 로스트아크아니냐?
[2]
148
0
스포) 로자는 나유빈 한눈에 알아보네
[2]
127
0
✋질문
함선 자재(고급x)랑 이터니움 추진체도 보급소 뜨면 다 사줘야함?
[6]
143
0
버그같은데? 나도 오픈덱인데 오늘 1패함
42
0
11일차 뉴비
46
0
코를 팍팍 찌르는 홍어~
[4]
74
-4
애 목소리 들을때마다 그거생각남
[4]
101
0
사나에 좋음?
[3]
65
0
나도 여캐 아니면 쳐다도 안봤는데 솔져덱 써보면
[6]
123
1
상식적으로말이안되자나씨발
60
0
그것보다 제일 좆된점
[1]
62
0
늒네 주화로 뭐사는게좋음?
22
0
당장 시작해 콘 의문인점
[5]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