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이브도 3소대 짜라고 하고
일반맵 5지 다 밀어서 이벤트까지 천천히 키우면서 준비할까하는데 뇌가 없는 수준의 지능이라 넘 힘들어



맨 위 소대 빈자리는 에델 자리로 생각했어 무료연 다 할동안 안나오면 9900원짜리 선택권으로 뽑으려고

이건 투입 안된 ssr이랑 sr들이야
배치도 탱딜딜딜 정도말고는 아무것도 모르게써...
뉴비 도와줘!
이제 다이브도 3소대 짜라고 하고
일반맵 5지 다 밀어서 이벤트까지 천천히 키우면서 준비할까하는데 뇌가 없는 수준의 지능이라 넘 힘들어



맨 위 소대 빈자리는 에델 자리로 생각했어 무료연 다 할동안 안나오면 9900원짜리 선택권으로 뽑으려고

이건 투입 안된 ssr이랑 sr들이야
배치도 탱딜딜딜 정도말고는 아무것도 모르게써...
뉴비 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