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드밀라 쓰면 자꾸 멈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1-02-10 15:25:24 https://arca.live/b/counterside/21189097 류드밀라만 뽑으면 저 상태에서 멈춰.......앱플 설정 다 만져봐도 저러네블루스택 별로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02-10 15:26:24 블택이 제일 잘돌아가 32비트야? 펼쳐보기▼ ㅇㅇ 2021-02-10 15:27:06 ㅇㅇ 딴놈은 다 멀쩡한데 ㅋㅋㅋㅋㅋ 루드밀라만 저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카붕이들 친절하다고 들엇어 [15] 댕청 2021.02.10 159 0 근데 요즘 씹덕중에 tv보는 놈 있나? [5] ㅇㅇ 2021.02.10 114 0 솔직히 무뽑에서 에델 먹겠다는 생각이 틀려먹었던거임 [4] 빈츠 2021.02.10 117 0 주화 1+1 다음으로 효율 좋은게 뭐임? [1] 레테 2021.02.10 62 0 뉴비 건틀릿 시즌한정 장비는 보통 누구줘? [3] ㅇㅇ (1.227) 2021.02.10 95 0 건틀렛 각힐 ㅈㄴ 단단하네;; [2] 실신상태중 2021.02.10 130 0 유미나 개패고 싶네 [4] 단또 2021.02.10 108 0 와 씨 퀸 겁나 세네 [3] 아이고맙소사우린이제죽었어 2021.02.10 115 0 설연휴 잘보내라고 인사하는 컨소장있냐? [14] 슈퍼솔져혈청 2021.02.10 147 8 카운터 덱 쓰는 사람 함모 정식루트는 어케대요? [5] 고로케 2021.02.10 64 0 이거 보니까 존나 웃기네 [2] 유스티아나 2021.02.10 88 0 와 시발 ㄹㅇ 오늘 또 깜짝선물 주는 거임? [1] 무딱 2021.02.10 77 0 레지나 없으면 꼬움? [4] 기본 2021.02.10 117 0 새차뽑았다 [1] 분긔 2021.02.10 53 0 ✋질문 야밤에 늒네 리세계좀 봐줄수있음? [6] 별무리 2021.02.10 98 0 광고 성대 미나링임? [1] 바나나공화국 2021.02.10 82 0 와 고증쩌는거봐ㅋㅋㅋㅋㅋ [1] 날개그늘 2021.02.10 139 0 ✋질문 이거 치명타 확률은 어케 계산되는거? [6] 1Gyul 2021.02.10 566 0 스페셜 기채권이랑 설날 기채권중 뭐가 이득임? [1] ㅇㅇ 2021.02.10 92 0 ssr 확정 뭐 고르는게 좋을까?? [3] ㅇㅇ (116.42) 2021.02.10 155 0 유저수 분석해봣는데 [2] sibalba 2021.02.10 124 3 강화이식 너무딸려서 그러는대 캐릭조각파밍해도 노상관 ? [3] 마법의솰고동 2021.02.10 78 0 루드밀라 쓰면 자꾸 멈춰 [2] ㅇㅇ 2021.02.10 88 0 아 패스 15렙되니까 당장 지르고싶어지네 ㅋㅋㅋ ㅇㅇ 2021.02.10 36 0 나무뉴스에도 기사떴네 [6] Wintera 2021.02.10 206 6 1주년 유입 불만인점 하나 소신발언함 [13] ㅇㅇ (182.221) 2021.02.10 210 0 당장 시작해! [2] ㅇㅇ 2021.02.10 64 0 ✋질문 뉴비 3소대 편성 도와줘! [10] ㅇㅇ 2021.02.10 323 0 나무위키 읽다가 이상한거 발견함 [3] ㅇㅇ (14.54) 2021.02.10 119 0 건하다가 신기한 덱 봤음ㅋㅋㅋㅋㅋ [18] 아픈바지 2021.02.10 217 0 뭐야 이게 클리어가 되네? [2] 글쓰기좀풀어 2021.02.10 73 0 난당연히 부옵스충수치도 랜덤인줄알았음 [5] ㅇㅇ (39.114) 2021.02.10 78 0 45까지 이제 한걸음 [5] ㅇㅇ 2021.02.10 85 0 건틀렛 접대 건 하고 있는데 인성이 안좋은 아이가 있구나 [9] ㅇㅇ (58.228) 2021.02.10 150 -1 지금이라도 격전 초기화할까 설래 2021.02.10 32 0 ✋질문 앱플리세 못해먹을거같아서 리세계사려는데 [3] 네네 2021.02.10 91 0 n등급은 다 갈아버림? [3] 폐사전문 2021.02.10 89 0 선생님들 뉴비도 바보 아니거든요 ㅡㅡ [13] 도트닝겐 2021.02.10 187 2 예고) 10분쯤 뒤에 각서윤 리세계 10개 뿌림 [12] ㅇㅇ (114.199) 2021.02.10 135 7 구인/구직 다들 갓겜뽕에 너무 차있네 ㅋㅋㅋ [3] Coocho 2021.02.10 194 1 카사도 인게임 자신없어서 pv 붙였잖아 [3] 베버 2021.02.10 96 0 쿠폰 지금 3개임? [3] ㅇㅇ (59.6) 2021.02.10 117 0 아이리 눈깔 왜 한쪽만 움직이노? [1] 카레카레야 2021.02.10 78 0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게임 광고 [11] 히로아인 2021.02.10 2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1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