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으로 받은 이터니움이 3만개정도있는데 이걸 쓸 곳이없음


아니 설날인데 이벤트맵이 하나도 엄써


먼가 더 달리고싶고 성장하고싶은데

할 수 있는게 엄씀..


원래 이벤트 잘 안 열어??


에픽만 하다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원래 모바일겜은 이벤트 풀가동 아닌가?ㅠ


캐릭들 렙업시키고 크레딧도 모으고싶은데

이제 에피4 노말 클리어해서 어딜 돌려야할지 모르겠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