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페이백주화를 사서 기채권을 살까 ㄱㅊ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0 작성일 2021-02-10 15:28:44 https://arca.live/b/counterside/21189256 기채패캐지 109000원짜리보다 좋은거같기도 하고아닌거같기도 하고쿼츠 1000개 추가로 주는것때매 잘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지갑보니까 좀 무서워졌어요 [2] 도트닝겐 2021.02.10 68 0 그래 그거면 된거야 [2] 묨뮴몀 2021.02.10 118 0 이번 발렌 이벤트 작년에 있던거 그대로 쓰는거라 좀 아쉽네 [6] ㅇㅇ 2021.02.10 64 0 ✋질문 뉴비 질문좀 [2] ㅇㅇ (124.59) 2021.02.10 56 0 류드밀라 대체불가임? [1] ㅇㅇ 2021.02.10 94 0 뉴비 적성핵 다 떨어졌네요 ㄷㄷ ㅇㅇ (221.167) 2021.02.10 41 0 뉴비는 쓰알 함선 뭐만들어? [4] 인간실격 2021.02.10 96 0 내 쓰알 다 누가훔쳐감? [8] ㅇㅇ 2021.02.10 129 0 왜 나는 베로롱안줌 [1] OENEB 2021.02.10 31 0 오늘도 선물있는거 맞지? ㅇㅇ (110.12) 2021.02.10 18 0 건틀렛은 실시간임? [4] ㅇㅇ 2021.02.10 50 0 건틀렛 방금만난 4각성 씨발새끼야 [6] 나레이션양반 2021.02.10 236 0 짱숨유입인데 이겜 캐릭 명함 다 얻을려면 얼마듬? [14] 디디 2021.02.10 149 0 님들 이번 컨소 협력전 아레나10 어려움? [5] HOGAMGONIC 2021.02.10 135 0 이번 선물이야말로 쓰알 함선 선택권이다 [2] 두부맛김치 2021.02.10 92 0 아지랄하지마 [2] 꼬접복귀러 2021.02.10 77 0 50연 남았다 ㅇㅇ 2021.02.10 18 0 리이 헤븐즈사인 쿠폰은 구성품 그대로 나중에 패키지로 팔아도 될거같은데 [1] 뭐해야하냐 2021.02.10 101 0 당장 시작해! [1] ㅇㅇ 2021.02.10 39 0 sd퀄 좋노 [2] 쿵쿵홍 2021.02.10 87 0 이것도 시즌410502호째 개선안임? [2] ㅇㅇ 2021.02.10 62 0 그 마녀중에 전진출격하는애 그거 키워야하나 [3] 계슬 2021.02.10 80 0 한계초월에 레벨제한 없애주면 안되나 [2] 호로로로롱 2021.02.10 75 0 아 페이백주화를 사서 기채권을 살까 ㄱㅊ 2021.02.10 20 0 레지나만있으면 모든 퍼즐이 완성인대 [2] 마법의솰고동 2021.02.10 93 0 그러고보니까 궁금하네 날개그늘 2021.02.10 32 0 오늘 깜짝선물 뭐같음? [14] 님얼굴비매너 2021.02.10 185 0 얘네 사람 아니라 AI임? [8] ㅇㅇ 2021.02.10 159 0 ✋질문 카붕이들 친절하다고 들엇어 [15] 댕청 2021.02.10 159 0 근데 요즘 씹덕중에 tv보는 놈 있나? [5] ㅇㅇ 2021.02.10 114 0 솔직히 무뽑에서 에델 먹겠다는 생각이 틀려먹었던거임 [4] 빈츠 2021.02.10 117 0 주화 1+1 다음으로 효율 좋은게 뭐임? [1] 레테 2021.02.10 62 0 뉴비 건틀릿 시즌한정 장비는 보통 누구줘? [3] ㅇㅇ (1.227) 2021.02.10 95 0 건틀렛 각힐 ㅈㄴ 단단하네;; [2] 실신상태중 2021.02.10 130 0 유미나 개패고 싶네 [4] 단또 2021.02.10 108 0 와 씨 퀸 겁나 세네 [3] 아이고맙소사우린이제죽었어 2021.02.10 116 0 설연휴 잘보내라고 인사하는 컨소장있냐? [14] 슈퍼솔져혈청 2021.02.10 148 8 카운터 덱 쓰는 사람 함모 정식루트는 어케대요? [5] 고로케 2021.02.10 65 0 이거 보니까 존나 웃기네 [2] 유스티아나 2021.02.10 90 0 와 시발 ㄹㅇ 오늘 또 깜짝선물 주는 거임? [1] 무딱 2021.02.10 78 0 레지나 없으면 꼬움? [4] 기본 2021.02.10 118 0 새차뽑았다 [1] 분긔 2021.02.10 54 0 ✋질문 야밤에 늒네 리세계좀 봐줄수있음? [6] 별무리 2021.02.10 99 0 광고 성대 미나링임? [1] 바나나공화국 2021.02.10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15: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