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키워야 할게 산더미 같은데 방금 카일 6성 찍고 딱 폭사~

ㅠ.ㅜ 이제부터 천천히..?


(다행히 침식체 분들의 공략이 너무 잘되있는 게임이라 문어발 짓은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