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초월 단계에 따라 효율이 달라서


무조건 중복 유닛은 나중으로 미뤘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도 비슷한가??


옛날이랑 시스템이 달라서 지금은 뭐가 효율이 좋은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