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발렌 이벤트 작년에 있던거 그대로 쓰는거라 좀 아쉽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4 작성일 2021-02-10 15:31:13 수정일 2021-02-10 15:31:48 https://arca.live/b/counterside/21189375 새로운 바니걸을 원했는데2주년이랑 설날 스킨 생각하면 어쩔수 없었겠지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Lee헤븐즈사인 2021-02-10 15:31:31 리메이크라고 하지않앗나 펼쳐보기▼ ㅇㅇ 2021-02-10 15:32:33 *수정됨 옛날 코레식 맵에서 지금 2.0식으로 리메이크 하는거라 신규 스토리랑 스킨이 없음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0 15:32:50 아.. 그런 리메이크였구나 펼쳐보기▼ ㅇㅇ 2021-02-10 15:35:55 이거 오피셜이야? 도감에도 새로등장시키고 스토리 좀 건드릴수도 있지않을까싶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1-02-10 15:36:22 저번개노에서 나옴 펼쳐보기▼ ㅇㅇ 2021-02-10 15:38:34 긍까 개노는 걍 리메이크 한다는 얘기만 있는데, 메인스토리 이번에 바꾸는걸 리메이크라고 안했듯이 발렌타인 리메이크는 스토리 좀더 건드릴 것 같음 물룐 신규스킨은 안낼거같지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지금까지 무료연쓰알 몇개먹음?? [10] 꼬접복귀러 2021.02.10 99 0 ✋질문 작전능력 공식같은거 정리해둔 글 있음? 1Gyul 2021.02.10 37 0 건틀렛 아 110등 2021.02.10 48 0 금태가 당기고 유저가 밀고 [5] KneeRabbit 2021.02.10 99 2 건틀렛 쌍둥이 이번주는 좀 별론가 [3] 실신상태중 2021.02.10 116 0 지금 ㄹㅇ 버그있음 [5] ㅇㅇdb 2021.02.10 102 0 주간퀘 기채권 몇개줌? ㅇㅇ 2021.02.10 25 0 김초원 왜이리 예쁨? [8] 진간장도시락 2021.02.10 278 0 서윤이 너무 좋아졌다 [2] gkdhkdhk 2021.02.10 82 0 오늘로 벌써 100뽑이가? 빈츠 2021.02.10 35 0 오늘 SY쿠폰에 대적자 공속셋ㄷㄷㄷ [4] 묘갤러 2021.02.10 185 0 건틀렛 씨발 4각성 또만남 [6] 나레이션양반 2021.02.10 145 0 뉴비 이제 접는다.... [5] ㅇㅇ (222.111) 2021.02.10 174 0 어제쿠폰이 오늘거였다해도 보상하나더줘야함 ㅋㅋ [2] ㅇㅇ (110.12) 2021.02.10 90 1 12시 넘었구나 [8] rimenamu 2021.02.10 113 0 ✋질문 오퍼 누가 제일 좋음? [4] ㅇㅇ (222.109) 2021.02.10 146 0 16일이 발렌 시작이지? 클러스트 2021.02.10 115 0 생각보다 올리비에 구린가봐? [2] hver 2021.02.10 113 0 한계초월 할 때 핵 써요? 아님 중복 유닛 써요? [5] ㅇㅇ (121.165) 2021.02.10 181 0 여기서 뭐빼야댐?? [11] 연어연어 2021.02.10 95 0 ㅋㅋㅋ 지금까지 가은만 3개 떠서 공짜 융합했네 [1] 호로로로롱 2021.02.10 73 0 근데 지갑보니까 좀 무서워졌어요 [2] 도트닝겐 2021.02.10 69 0 그래 그거면 된거야 [2] 묨뮴몀 2021.02.10 119 0 이번 발렌 이벤트 작년에 있던거 그대로 쓰는거라 좀 아쉽네 [6] ㅇㅇ 2021.02.10 65 0 ✋질문 뉴비 질문좀 [2] ㅇㅇ (124.59) 2021.02.10 57 0 류드밀라 대체불가임? [1] ㅇㅇ 2021.02.10 95 0 뉴비 적성핵 다 떨어졌네요 ㄷㄷ ㅇㅇ (221.167) 2021.02.10 42 0 뉴비는 쓰알 함선 뭐만들어? [4] 인간실격 2021.02.10 97 0 내 쓰알 다 누가훔쳐감? [8] ㅇㅇ 2021.02.10 130 0 왜 나는 베로롱안줌 [1] OENEB 2021.02.10 31 0 오늘도 선물있는거 맞지? ㅇㅇ (110.12) 2021.02.10 19 0 건틀렛은 실시간임? [4] ㅇㅇ 2021.02.10 51 0 건틀렛 방금만난 4각성 씨발새끼야 [6] 나레이션양반 2021.02.10 237 0 짱숨유입인데 이겜 캐릭 명함 다 얻을려면 얼마듬? [14] 디디 2021.02.10 150 0 님들 이번 컨소 협력전 아레나10 어려움? [5] HOGAMGONIC 2021.02.10 136 0 이번 선물이야말로 쓰알 함선 선택권이다 [2] 두부맛김치 2021.02.10 92 0 아지랄하지마 [2] 꼬접복귀러 2021.02.10 77 0 50연 남았다 ㅇㅇ 2021.02.10 18 0 리이 헤븐즈사인 쿠폰은 구성품 그대로 나중에 패키지로 팔아도 될거같은데 [1] 뭐해야하냐 2021.02.10 102 0 당장 시작해! [1] ㅇㅇ 2021.02.10 39 0 sd퀄 좋노 [2] 쿵쿵홍 2021.02.10 88 0 이것도 시즌410502호째 개선안임? [2] ㅇㅇ 2021.02.10 63 0 그 마녀중에 전진출격하는애 그거 키워야하나 [3] 계슬 2021.02.10 81 0 한계초월에 레벨제한 없애주면 안되나 [2] 호로로로롱 2021.02.10 76 0 아 페이백주화를 사서 기채권을 살까 ㄱㅊ 2021.02.10 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1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