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wifi 전송속도 1gb지원하는거 샀었는데 

개똥멍청이라 펌웨어 설치안하고 그냥 썼었는데 인터넷속도 그냥 저냥 빠르길래 원래이런줄알았다 

반년동안 인손실 당했었네 혹시 무선랜 쓰는 카붕이들있으면 펌웨어 업뎃 새로올라왔나 확인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