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구인/구직 뉴비 컨소시움 구함... ㅇㅇ (121.17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2021-02-11 02:50:33 https://arca.live/b/counterside/21204254 그랑블루판타지인가 하는 뉴비 컨소 들어갔었는데자고 일어나니 까여있네 허허...출책 기부 다 하고 협력전 아레나도 다 치고 있었는데 뭔 일인지 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1-02-11 02:51:04 보스때림? 펼쳐보기▼ ㅇㅇ 2021-02-11 02:51:26 내부계들어가잇는대 채팅함뒤져보개슴 펼쳐보기▼ ㅇㅇ (121.171) 2021-02-11 02:52:43 삭제 수정 협력전 보스 한대 때리긴 했음. 협력전이 뭔지도 모르니까 아레나부터 때려야한단 걸 몰랐거든. 펼쳐보기▼ ㅇㅇ 2021-02-11 02:52:49 추방된게 셋정도잇는대 채팅엔 보스친사람 짜름얘기밖에업슴 펼쳐보기▼ ㅇㅇ 2021-02-11 02:53:14 보스쳐서 짤린듯 펼쳐보기▼ ㅇㅇ (121.171) 2021-02-11 02:54:39 삭제 수정 ㅇㅇ 알려줘서 감사. 딴데나 구해봐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태스크포스 포인트인가 그거는 오퍼사는데 쓰는게 제일좋음?? [1] 일하기싫다 2021.02.11 113 0 카사 시작한지 벌써 일주일됐네 [4] ㅇㅇ (110.9) 2021.02.11 109 0 아래가 화나는 스킨 [10]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1 240 1 ✋질문 리세 뭐집고가야하는건지 질문좀 하겠읍니다. [8] 발암돌이 2021.02.11 150 0 싫어 안 가르쳐 줄래 [2] 한우쟝 2021.02.11 100 0 아 각유나 빨리 픽업좀요 ㅇㅇ (59.11) 2021.02.11 76 0 각서윤 유나 못 잡던데 [5] ㅇㅇ (210.126) 2021.02.11 166 0 이번 1주년보고 알 수있는 점 [2] 난이미죽음 2021.02.11 67 0 전진출격 있는 제이크 보고싶다 [1] ㅇㅇ (211.185) 2021.02.11 50 0 1년전에 했던계정 버리고 리세하는게 더 좋나? [4] 아헹 2021.02.11 142 0 꼬맹이들 울면서 도망가는거 웰케 귀엽냐 ㅋㅋ [1] Zabanya 2021.02.11 143 0 뉴비 각수연 질렀다 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2.11 159 3 이거 컷해야되냐 [7] 중기맨 2021.02.11 134 0 쿠폰 NEWAGE아니냐 ㅋㅋ [7] 블랙버드 2021.02.11 247 0 서윤지금좀 황밸같음. [1] 윾동6974 2021.02.11 122 0 각서윤 각유나는 진짜 잘잡음 [1] ㅇㅇ (211.203) 2021.02.11 100 0 이번엔부족한재화로좀주면좋겟다 [2] 찌리찌리 2021.02.11 38 0 오 2번째 지부도 8렙이네 [2] 히로아인 2021.02.11 80 0 GT 다음은 MH쿠폰이다 [1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1 190 3 기채권은 무작정 존버하다가 천장치는 게 좋은듯 소림단 2021.02.11 99 0 와 나이 드니까 진짜 몸 병신됐네 [21] 젤리맛 2021.02.11 213 0 타이탄 도 좀 이상함 [1] Zabanya 2021.02.11 54 0 미래에서 왔는데 카사 흥하니까 좀만 견뎌라 [3] ㅇㅇ (112.145) 2021.02.11 147 -3 구인/구직 뉴비 컨소시움 구함... [6] ㅇㅇ (121.171) 2021.02.11 128 0 각시윤은 안뽑을건데 ㅋㅋㅋ [2] 빵빵해 2021.02.11 132 0 SY쿠폰이랑 JD쿠폰 줘 [1] 한우쟝 2021.02.11 67 0 ✋질문 주력 딜러들 일주일동안 만렙 만들었는데 [3] ㅇㅇ (218.235) 2021.02.11 110 0 여름되면 여름스킨 복각함? 싱아 2021.02.11 27 0 지부 4렙 5개 찍었다 ㅋㅋㅋ [2] Such 2021.02.11 98 0 사실 SY쿠폰이 아니라 NA쿠폰이 아닐까 [2] ㅇㅇ (121.186) 2021.02.11 101 0 무선랜 카드쓰는데 펌웨어 새버젼 다운받아 설치하니 속도 400메가오름 lllIIllIIllI 2021.02.11 54 0 드디어 15렙됐다 ㅇㅇ (211.38) 2021.02.11 28 0 링컨 좀 이상함 [8] 달고나좋아 2021.02.11 106 0 각유나 딱대라 ㅇㅇ 2021.02.11 51 0 1000만 크레딧 융합핵 100개 [4] NIceday 2021.02.11 157 0 낮술깐다 [11] 노드왕 2021.02.11 152 5 레벨링은 하고싶고 적성핵은 없다보니 [1] 오이냉면 2021.02.11 78 0 요즘 각서윤평가 엄청 좋은거같은데 [4] 다리미 2021.02.11 169 0 기밀작전은 열려있는 거 전부 돌면 되는 거임? [6] ㅇㅇ 2021.02.11 117 0 병신같은 뉴비들아 내 말 믿으라고 [27] 한우쟝 2021.02.11 2349 46 일단 기대를 버리자 토깡이 2021.02.11 106 0 상연아 쿼츠니 기채니 그런거 필요없고 [1] 으으윽 2021.02.11 48 0 장비해제하는데 돈드는게임도 있음? [8] Zabanya 2021.02.11 101 0 내가 미래에서 보고와서 아는데 [2] dwsss 2021.02.11 80 0 GT쿠폰 이거요 진짜로 금태쿠폰 약자인가여? [4] 늅늅이 2021.02.11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1 02: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