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사태에 많이 실망하고
접고 싶은 애들도 많겠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카사 1주년 기점으로 상당히 흥한다
160뽑 주기적으로 계속 뿌리고
금태랑 상연이 인터뷰 방송도 하고 ㅋㅋ
금태가 썼던 소설 놀리다가 밈으로 자리잡고
그 소설 마케팅으로 써서 메이즈 스충급 장비도 뿌림
심지어 각성캐도 하나씩 배급하고
쿼츠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뿌림
그 결과 지금으로선 믿기 힘들겠지만 갤런처 1만도 찍었었다
갓겜충이다 뭐다 소리 나올거 뻔하지만
정말 미래에 일어나는 일들이다
그러니까 좀만 더 견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