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태에 많이 실망하고

접고 싶은 애들도 많겠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카사 1주년 기점으로 상당히 흥한다

160뽑 주기적으로 계속 뿌리고

금태랑 상연이 인터뷰 방송도 하고 ㅋㅋ

금태가 썼던 소설 놀리다가 밈으로 자리잡고

그 소설 마케팅으로 써서 메이즈 스충급 장비도 뿌림

심지어 각성캐도 하나씩 배급하고

쿼츠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뿌림

그 결과 지금으로선 믿기 힘들겠지만 갤런처 1만도 찍었었다

갓겜충이다 뭐다 소리 나올거 뻔하지만

정말 미래에 일어나는 일들이다

그러니까 좀만 더 견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