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라오만 하고있었는데

1주년 광고보고 한번 깔아서 해봤음

스토리도 재밌고 연출도 좋더라


챈에 있는 가이드 보고 샤오린? 뽑았고

1주년이라고 뽑기권 많이 줘서 캐릭이 엄청 많아졌는데 뭐 부터 키워야 할지 모르겠음 ㅋㅋ 

뉴비공략 보면서 천천히 즐겨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