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에 라오만 하고있었는데
1주년 광고보고 한번 깔아서 해봤음
스토리도 재밌고 연출도 좋더라
챈에 있는 가이드 보고 샤오린? 뽑았고
1주년이라고 뽑기권 많이 줘서 캐릭이 엄청 많아졌는데 뭐 부터 키워야 할지 모르겠음 ㅋㅋ
뉴비공략 보면서 천천히 즐겨야겠음

평소에 라오만 하고있었는데
1주년 광고보고 한번 깔아서 해봤음
스토리도 재밌고 연출도 좋더라
챈에 있는 가이드 보고 샤오린? 뽑았고
1주년이라고 뽑기권 많이 줘서 캐릭이 엄청 많아졌는데 뭐 부터 키워야 할지 모르겠음 ㅋㅋ
뉴비공략 보면서 천천히 즐겨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