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택권 샤오린잡으면 되나? 켈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0 작성일 2021-02-12 18:13:31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4555 카일윙 샤오린 이렇게 있어야된다고 써있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한율 2021-02-12 18:14:38 *수정됨 무슨선택권인데, 나유빈있는거보니까 카운터선택권이면 다른 선택지도있을꺼얌... 양하림, 로자리아, 알렉스 등등 밑쪽으로 조금만 더 내리면 황금픽이 보이지 않니..? 펼쳐보기▼ 켈카 2021-02-12 18:15:27 마자 카운터 선택권 펼쳐보기▼ 한율 2021-02-12 18:16:46 *수정됨 양하림 로자리아 알렉스들이 지금 뉴비들한테 언급이안되는 이유는. 뉴비입장에서 구할길이 없어서지 얘들이 후져서가 아님. 일단 아직 50뽑남았으니까, 선택권 킵해두고, 50뽑 다 해서 류드 or 에델 나오면 그둘 제외 양하림이나 로자 받는거 추천. 양하림이, 당장에는 그닥 매리트를 못느끼겠지만 위로 올라갈수록 없으면 ㅈㄴ꼬운캐릭임.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8:15:07 그거 카운터 선택권 아님? 펼쳐보기▼ 켈카 2021-02-12 18:15:33 고거마자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8:16:18 절대 샤오린 고르지말고 에델 류드 양하림 중에 없는거 뽑으삼 160뽑 다 끝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충 홍어하면 미야한테 몰빵 해야겠노 쿵쿵홍 2021.02.12 99 0 오랜만에 소전 깔고 해보는데 좆노잼이네 [1] 타다노 2021.02.12 114 -1 건틀렛 리시브-토스-스파이크 [2] 라나 2021.02.12 96 1 이벤없을때 강화이식재료 캐려면 어디가 좋을까 [1] 심볼리루돌프 2021.02.12 154 0 친구가 찍먹해보라해서 며칠전 시작한 뉴비인데 [5] GALO제독 (175.113) 2021.02.12 152 0 하... 정화된다... [1] ㅇㅇ (222.97) 2021.02.12 79 0 보라색 별은 어케 만드는거임? [4] ㅇㅇ (115.22) 2021.02.12 93 0 챈컨소는 왤케 없는거심.. [5] ILIA 2021.02.12 152 0 장비가 문제네 [1] ㅇㅇ 2021.02.12 46 0 키워드 차단 꿀팁.Tip [5] 마망쭈쭈조 2021.02.12 103 7 다이브 45깨자마자 전당도 밀러갔다 [1] ㅇㅇ 2021.02.12 82 1 에피소드6 미나링 딱 그거 생각남 [2] 라익스가드 2021.02.12 93 0 안녕 놀러왔는데 [11] ㅇㅇ 2021.02.12 117 1 념글 한번 가능하겠습니까? [23] 갤주는암콜리 2021.02.12 2385 57 치파오 샤오린 컷씬 추가되면 초월가겠지? [8] ㅇㅇ 2021.02.12 87 0 에델 씨발년 왜안나와 [2] vespa 2021.02.12 114 0 차단을 하면보통 안보이는게 정상아닌가 [6] 씨씨씨씨스퍼 2021.02.12 85 0 카사콘 달아줘서 고마워 [5] 앵리리 2021.02.12 114 0 요즘 간절하게 바라는게 있다 [1] 화선 2021.02.12 70 0 치파오 샤오린 컷씬 없냐? [2] ㅇㅇ 2021.02.12 89 0 2전당깨자마자 3전당클리어 [4] ㅇㅇ 2021.02.12 82 0 이제 협력전 보스쳐도 됨? [2] 오새린 2021.02.12 90 0 나도 친구한테 영업계 만들어줄걸 그랬나 ㅇㅇ 2021.02.12 44 0 선택권 샤오린잡으면 되나? [6] 켈카 2021.02.12 130 0 어우십 왤케 많이 썻냐 람람이 2021.02.12 69 0 지금 고민돼 [2] 센시아 2021.02.12 63 0 한번 찍먹해봤는데 재밌네 [8] 땃쥐팥쥐 2021.02.12 152 4 뉴비 각서윤 뽑아야댐? [14] 곰뒷다릿살 2021.02.12 222 0 사실 카사 컨셉이 맘에들진않았는데 [1] ㅇㅇ (175.115) 2021.02.12 80 0 건틀렛 이 좆같은 각성무더기 건 메타가 과연 어떻게 바뀌게 될까 [2] Koreanbural 2021.02.12 122 0 뉴비 장비제작은 t5 표준만 만들면 됨? [6] ㅇㅇ (220.76) 2021.02.12 183 0 격전 못해먹겠다 ㅇㅇ 2021.02.12 29 0 얼리버드 메사이어 2021.02.12 25 0 카사는 스킨이 희귀면 오히려 화남 [2] gkdhkdhk 2021.02.12 156 0 건틀렛 새벽건은 ㄹㅇ 지옥이다 [6] 쿵쿵홍 2021.02.12 115 0 가뜩이나 정보도 없는데 [2] 스테이키 2021.02.12 67 0 보통 스킨사면 하나만 쓰는데 ㅇㅇ 2021.02.12 42 0 전당 제작소재 캐려면 여기 맞음? [3] 심볼리루돌프 2021.02.12 69 0 분홍색 [1] 마망쭈쭈조 2021.02.12 61 0 이게 그 분탕만 치던 카사가 맞나,,, 몰름보 2021.02.12 68 0 첫과금에 스타터패키지 날린 사람만 보세요 [9] 씨씨씨씨스퍼 2021.02.12 310 0 영업용 계정 핑까좀 [11] ㅇㅇ (14.32) 2021.02.12 132 0 샤오린 치파오 vs 웨딩 [7] ㅇㅇ 2021.02.12 157 0 아 유나마렵다 [5] ㅇㅇ (121.54) 2021.02.12 79 0 카사 공식영상 의외로 겜잘알이네??? [7] 몰름보 2021.02.12 1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8: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