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보라색 별은 어케 만드는거임? ㅇㅇ (115.2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3 작성일 2021-02-12 18:18:01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4656 나만 왜 주황색인거냐 설명해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솔화 2021-02-12 18:18:25 110까지 융합하면됨 펼쳐보기▼ 화선 2021-02-12 18:18:55 풀융합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8:19:07 100 풀융합 = 융합핵 75개를 박으면 댄다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8:20:12 노란별 다 채우면 같은 캐릭터 3개나 융합석써서 보라별달기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마 안남았노 [2] 쿵쿵홍 2021.02.12 62 0 뉴비랑 친구할사람 마후우 2021.02.12 30 0 스충 뜨면 t1 보라템이어도 잠구면 됨? [7] ㅇㅇ 2021.02.12 108 0 다이브 45층이 쉽고 42 44층이 어려웠던것같은데 람네 2021.02.12 45 0 념글보고 깨달았다 [3] 베버 2021.02.12 117 1 건틀렛 담주 건이 ㄹㅇ 각서윤싸움 되겠는디 [6] 결왕 2021.02.12 170 0 각성유미나 그 각성가챠 하다보면 나오겠지?? [6] 인생포기자 2021.02.12 69 0 빙고 ㄹㅇ 정신나갈 것 같네 [1] 인생은그런거야 2021.02.12 73 0 혹시이러면 앱에서도 적용되나요 [1] 씨씨씨씨스퍼 2021.02.12 59 0 1년반정도 접었다 복귀했음 [6] ㅍㅇ 2021.02.12 96 0 이거 케이스 ㄱㅊ? [3] 갤주는암콜리 2021.02.12 98 0 서윤 뉴비는 각성권 선택이랑 과금 어케하면 됨? [5] ㅇㅇ (180.71) 2021.02.12 159 0 건틀렛 2일뒤에 보자 개새끼들아 [5] Koreanbural 2021.02.12 160 0 ✋질문 친구가 영업해서 방금시작했는데 [11] Knightowl 2021.02.12 157 1 골디 스충씀? [6] ㅇㅇ 2021.02.12 143 0 패스 존나빡치는점... [9] ㄱㄴㅇㄹㅁ 2021.02.12 169 0 주화 살려고하는데 카이네브 2021.02.12 41 0 스충 홍어하면 미야한테 몰빵 해야겠노 쿵쿵홍 2021.02.12 99 0 오랜만에 소전 깔고 해보는데 좆노잼이네 [1] 타다노 2021.02.12 114 -1 건틀렛 리시브-토스-스파이크 [2] 라나 2021.02.12 96 1 이벤없을때 강화이식재료 캐려면 어디가 좋을까 [1] 심볼리루돌프 2021.02.12 154 0 친구가 찍먹해보라해서 며칠전 시작한 뉴비인데 [5] GALO제독 (175.113) 2021.02.12 152 0 하... 정화된다... [1] ㅇㅇ (222.97) 2021.02.12 79 0 보라색 별은 어케 만드는거임? [4] ㅇㅇ (115.22) 2021.02.12 93 0 챈컨소는 왤케 없는거심.. [5] ILIA 2021.02.12 152 0 장비가 문제네 [1] ㅇㅇ 2021.02.12 46 0 키워드 차단 꿀팁.Tip [5] 마망쭈쭈조 2021.02.12 103 7 다이브 45깨자마자 전당도 밀러갔다 [1] ㅇㅇ 2021.02.12 82 1 에피소드6 미나링 딱 그거 생각남 [2] 라익스가드 2021.02.12 93 0 안녕 놀러왔는데 [11] ㅇㅇ 2021.02.12 117 1 념글 한번 가능하겠습니까? [23] 갤주는암콜리 2021.02.12 2385 57 치파오 샤오린 컷씬 추가되면 초월가겠지? [8] ㅇㅇ 2021.02.12 88 0 에델 씨발년 왜안나와 [2] vespa 2021.02.12 114 0 차단을 하면보통 안보이는게 정상아닌가 [6] 씨씨씨씨스퍼 2021.02.12 85 0 카사콘 달아줘서 고마워 [5] 앵리리 2021.02.12 114 0 요즘 간절하게 바라는게 있다 [1] 화선 2021.02.12 71 0 치파오 샤오린 컷씬 없냐? [2] ㅇㅇ 2021.02.12 89 0 2전당깨자마자 3전당클리어 [4] ㅇㅇ 2021.02.12 82 0 이제 협력전 보스쳐도 됨? [2] 오새린 2021.02.12 90 0 나도 친구한테 영업계 만들어줄걸 그랬나 ㅇㅇ 2021.02.12 44 0 선택권 샤오린잡으면 되나? [6] 켈카 2021.02.12 131 0 어우십 왤케 많이 썻냐 람람이 2021.02.12 70 0 지금 고민돼 [2] 센시아 2021.02.12 64 0 한번 찍먹해봤는데 재밌네 [8] 땃쥐팥쥐 2021.02.12 152 4 뉴비 각서윤 뽑아야댐? [14] 곰뒷다릿살 2021.02.12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2 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