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친구가 영업해서 방금시작했는데 Knightowl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7 작성일 2021-02-12 18:20:55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4711 방금깔고 기본 뽑기 주는것만 다까봤는데 이정도면 시작할만은 한가요? 친구놈한테 아무것도 못듣고 시작해서요;;아직 선별은 놔뒀습니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14.32) 2021-02-12 18:21:36 삭제 수정 에델 없는게 좀 아쉽긴 하다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8:21:36 0115 2021-02-12 18:21:39 남은기간안에 에델먹고가면 베스트 펼쳐보기▼ 쿵쿵홍 2021-02-12 18:21:43 ㅇㅇ 2021-02-12 18:21:43 ㅇㅇ (182.229) 2021-02-12 18:21:51 삭제 수정 좀 아쉽긴한데 이거도 ㅅㅌㅊ 펼쳐보기▼ ㅇㅇ (182.229) 2021-02-12 18:22:27 삭제 수정 아니면 이거로 하다가 9900 하나사서 에델이나 류드 데려오면 편함 펼쳐보기▼ 한율 2021-02-12 18:21:58 일단 각서윤있으면 주절먹 하고 하는것도 나쁘지않음. 근데 본인이 조금더 욕심이있으면 걍 리세계사서 이터도 빵빵하게 시작하는거 추천. 펼쳐보기▼ nani293 2021-02-12 18:22:04 ssr풀 조금 아쉽긴한데 그래도 할만하다 펼쳐보기▼ ㅇㅇ (211.184) 2021-02-12 18:22:16 삭제 수정 시작할만함 근데 과금할 생각들면 리세 좀 더 해서 쓰알풀 늘리는거 추천, 선별은 샤오린 받으셈 펼쳐보기▼ Knightowl 2021-02-12 18:22:39 넹 일단 놔두고 공략좀 찾아보러 가야겠네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근데 협력전 애들 좀 쌓이니까 렉 존나 장난없노 ㅋㅋ [3] ㅇㅇ 2021.02.12 71 0 스포)오르카 사실 카사 얘기 아님? [1] ㅇㅇ 2021.02.12 127 4 각유나를 제일 많이 키웠는데 ㅇㅇ 2021.02.12 60 0 미래전 각힐리세 가능함? [3]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1.02.12 122 0 건틀렛 각유나 쓰지마 제발 [2] Koreanbural 2021.02.12 186 0 격전 서윤 2호기 없어서 더이상 못 올리겠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2 78 0 뭔 캐릭 대부분이 스충 아니면 공속쓰는데 [5] ㅇㅇ 2021.02.12 102 0 스엑스 늑네 이거 다 했다 [4] Quest 2021.02.12 81 1 초전도 T4 원형은 거름? [4] ㅇㅇ 2021.02.12 190 0 불쌍한 유미나 ㅜㅜㅜ [1] 군침도는군밤 2021.02.12 41 0 얼마 안남았노 [2] 쿵쿵홍 2021.02.12 63 0 뉴비랑 친구할사람 마후우 2021.02.12 31 0 스충 뜨면 t1 보라템이어도 잠구면 됨? [7] ㅇㅇ 2021.02.12 109 0 다이브 45층이 쉽고 42 44층이 어려웠던것같은데 람네 2021.02.12 46 0 념글보고 깨달았다 [3] 베버 2021.02.12 118 1 건틀렛 담주 건이 ㄹㅇ 각서윤싸움 되겠는디 [6] 결왕 2021.02.12 171 0 각성유미나 그 각성가챠 하다보면 나오겠지?? [6] 인생포기자 2021.02.12 70 0 빙고 ㄹㅇ 정신나갈 것 같네 [1] 인생은그런거야 2021.02.12 74 0 혹시이러면 앱에서도 적용되나요 [1] 씨씨씨씨스퍼 2021.02.12 59 0 1년반정도 접었다 복귀했음 [6] ㅍㅇ 2021.02.12 97 0 이거 케이스 ㄱㅊ? [3] 갤주는암콜리 2021.02.12 99 0 서윤 뉴비는 각성권 선택이랑 과금 어케하면 됨? [5] ㅇㅇ (180.71) 2021.02.12 160 0 건틀렛 2일뒤에 보자 개새끼들아 [5] Koreanbural 2021.02.12 161 0 ✋질문 친구가 영업해서 방금시작했는데 [11] Knightowl 2021.02.12 157 1 골디 스충씀? [6] ㅇㅇ 2021.02.12 144 0 패스 존나빡치는점... [9] ㄱㄴㅇㄹㅁ 2021.02.12 170 0 주화 살려고하는데 카이네브 2021.02.12 41 0 스충 홍어하면 미야한테 몰빵 해야겠노 쿵쿵홍 2021.02.12 99 0 오랜만에 소전 깔고 해보는데 좆노잼이네 [1] 타다노 2021.02.12 115 -1 건틀렛 리시브-토스-스파이크 [2] 라나 2021.02.12 97 1 이벤없을때 강화이식재료 캐려면 어디가 좋을까 [1] 심볼리루돌프 2021.02.12 155 0 친구가 찍먹해보라해서 며칠전 시작한 뉴비인데 [5] GALO제독 (175.113) 2021.02.12 152 0 하... 정화된다... [1] ㅇㅇ (222.97) 2021.02.12 79 0 보라색 별은 어케 만드는거임? [4] ㅇㅇ (115.22) 2021.02.12 94 0 챈컨소는 왤케 없는거심.. [5] ILIA 2021.02.12 152 0 장비가 문제네 [1] ㅇㅇ 2021.02.12 47 0 키워드 차단 꿀팁.Tip [5] 마망쭈쭈조 2021.02.12 104 7 다이브 45깨자마자 전당도 밀러갔다 [1] ㅇㅇ 2021.02.12 83 1 에피소드6 미나링 딱 그거 생각남 [2] 라익스가드 2021.02.12 93 0 안녕 놀러왔는데 [11] ㅇㅇ 2021.02.12 117 1 념글 한번 가능하겠습니까? [23] 갤주는암콜리 2021.02.12 2386 57 치파오 샤오린 컷씬 추가되면 초월가겠지? [8] ㅇㅇ 2021.02.12 88 0 에델 씨발년 왜안나와 [2] vespa 2021.02.12 115 0 차단을 하면보통 안보이는게 정상아닌가 [6] 씨씨씨씨스퍼 2021.02.12 86 0 카사콘 달아줘서 고마워 [5] 앵리리 2021.02.12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8: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