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5를 위해서 재료를 아끼는게 맞는건지, 장비 하나도 없는데 무작정 존버보단 T4라도 장비를 만드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음


장비 파밍을 슬슬 해봐야할 것 같은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