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계 사 본 뉴빈데 출석판 11일차까지 고스란히 찍혀있었음
14일 이후 뉴비들은 찍먹하고
리세계 사면 그 전 유입들하고 똑같이 가능할듯 ㅇㅇ
1주년 업뎃 이후 11일 꼬박꼬박 매크로 출석 돌렸는지
다 제대로 찍혀있었으니까 찍먹 하고나서 담먹이나 빡겜할 때
'아 늦어서 각성캐 못먹네' 하는 일 따윈 없을듯 ㅇㅇ
리세계 사 본 뉴빈데 출석판 11일차까지 고스란히 찍혀있었음
14일 이후 뉴비들은 찍먹하고
리세계 사면 그 전 유입들하고 똑같이 가능할듯 ㅇㅇ
1주년 업뎃 이후 11일 꼬박꼬박 매크로 출석 돌렸는지
다 제대로 찍혀있었으니까 찍먹 하고나서 담먹이나 빡겜할 때
'아 늦어서 각성캐 못먹네' 하는 일 따윈 없을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