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메카덱 할려는데 시그마 필수임?? ㅇ34 (121.1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2 작성일 2021-02-12 18:30:47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4903 나머지는 다 있는데 시그마만 없네... 고민이네... 시그마가 메카덱에서 뭔가 컨트롤타워롤인거 같은데 가야되는지 말아야 되는지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2-12 18:32:34 ㄴㄴ 없어도 됨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8:32:52 대신 야누스 이프리트는 꼭 있어야됨 펼쳐보기▼ ㅇ34 (121.170) 2021-02-12 18:35:52 삭제 수정 둘다 있어 그럼 실비아는 꼭 넣어야 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전in100하면 뭐가좋음? [6] ㅇㅇ 2021.02.12 107 -1 ✋질문 얘는 성능 어떰? [4] ㅇㅇ 2021.02.12 115 0 각성캐들 특 [3] 백발덕후 2021.02.12 203 0 뉴비 이거 뽑아도됨?? [5] ㅇㅇ (182.225) 2021.02.12 104 0 카운터 사이드 공식정실 [10] 꼬접복귀러 2021.02.12 188 0 컨소장을 위한 공략은 없음? [7] ㅇㅇ 2021.02.12 155 3 안전빵이겠지? [6] 류드말랑카우 2021.02.12 137 2 각힐까지 5일 남았네 [1] ㅇㅇ 2021.02.12 43 0 빨리 정실 누구야 알려조 미칠거같아 [6] 유진 2021.02.12 145 0 이친구어때 [7] 도비 (182.172) 2021.02.12 90 1 모네 스탯 첨 봤는데 ㄹㅇ 처참하노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2 166 0 내 기준으로 전당 난이도 1>4>2>3 같음 [4] ㅇㅇ 2021.02.12 105 0 전당 1-3 개빡세네 [15] 설래 2021.02.12 159 0 게스트 지원소대는 계속쓸쑤있는거야?? [4] BBo 2021.02.12 56 0 리세 매물 다죽엇다며 [15] 한앙증 2021.02.12 248 0 ㅌㅇ [1] 도비 (182.172) 2021.02.12 42 0 스포) 엘리전뭐노... [1] Axia 2021.02.12 103 0 쓰알 사원 추천서 걍 랜덤이지? [5] ㅇㅇ 2021.02.12 96 0 이터니움 삭제하는중 [1] 야치 2021.02.12 95 0 리세계 살거면 15일차 보상 받기 전에 사는게 맞지않냐 [5]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1.02.12 149 0 각유나가 꼴리는 이유 [1] 화선 2021.02.12 84 0 친구한테 부탁해서 섹스하는거 보여달라하면 [31] 씨씨씨씨스퍼 2021.02.12 229 0 뉴비랑 친구해줄사람 홍련 2021.02.12 43 0 메카덱 할려는데 시그마 필수임?? [3] ㅇ34 (121.170) 2021.02.12 92 0 빙고 저거 이터태우면 주는거지? [1] ㅇㅇ 2021.02.12 50 0 2/14일 까지 저거 리세계 뉴비는 상관없음 ㅇㅇ (180.71) 2021.02.12 90 2 와 근데 협력전 애들 좀 쌓이니까 렉 존나 장난없노 ㅋㅋ [3] ㅇㅇ 2021.02.12 72 0 스포)오르카 사실 카사 얘기 아님? [1] ㅇㅇ 2021.02.12 128 4 각유나를 제일 많이 키웠는데 ㅇㅇ 2021.02.12 61 0 미래전 각힐리세 가능함? [3]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1.02.12 122 0 건틀렛 각유나 쓰지마 제발 [2] Koreanbural 2021.02.12 187 0 격전 서윤 2호기 없어서 더이상 못 올리겠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2 79 0 뭔 캐릭 대부분이 스충 아니면 공속쓰는데 [5] ㅇㅇ 2021.02.12 102 0 스엑스 늑네 이거 다 했다 [4] Quest 2021.02.12 82 1 초전도 T4 원형은 거름? [4] ㅇㅇ 2021.02.12 191 0 불쌍한 유미나 ㅜㅜㅜ [1] 군침도는군밤 2021.02.12 42 0 얼마 안남았노 [2] 쿵쿵홍 2021.02.12 63 0 뉴비랑 친구할사람 마후우 2021.02.12 31 0 스충 뜨면 t1 보라템이어도 잠구면 됨? [7] ㅇㅇ 2021.02.12 109 0 다이브 45층이 쉽고 42 44층이 어려웠던것같은데 람네 2021.02.12 46 0 념글보고 깨달았다 [3] 베버 2021.02.12 118 1 건틀렛 담주 건이 ㄹㅇ 각서윤싸움 되겠는디 [6] 결왕 2021.02.12 171 0 각성유미나 그 각성가챠 하다보면 나오겠지?? [6] 인생포기자 2021.02.12 70 0 빙고 ㄹㅇ 정신나갈 것 같네 [1] 인생은그런거야 2021.02.12 74 0 혹시이러면 앱에서도 적용되나요 [1] 씨씨씨씨스퍼 2021.02.12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8: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