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2일뒤에 보자 개새끼들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0
작성일
댓글
[5]
쿵쿵홍
타다노
ㅇㅇ
Koreanbural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14일 까지 저거 리세계 뉴비는 상관없음
89
2
와 근데 협력전 애들 좀 쌓이니까 렉 존나 장난없노 ㅋㅋ
[3]
71
0
스포)오르카 사실 카사 얘기 아님?
[1]
127
4
각유나를 제일 많이 키웠는데
60
0
미래전 각힐리세 가능함?
[3]
122
0
건틀렛
각유나 쓰지마 제발
[2]
186
0
격전 서윤 2호기 없어서 더이상 못 올리겠다
[2]
78
0
뭔 캐릭 대부분이 스충 아니면 공속쓰는데
[5]
102
0
스엑스 늑네 이거 다 했다
[4]
81
1
초전도 T4 원형은 거름?
[4]
190
0
불쌍한 유미나 ㅜㅜㅜ
[1]
41
0
얼마 안남았노
[2]
62
0
뉴비랑 친구할사람
31
0
스충 뜨면 t1 보라템이어도 잠구면 됨?
[7]
109
0
다이브 45층이 쉽고 42 44층이 어려웠던것같은데
45
0
념글보고 깨달았다
[3]
118
1
건틀렛
담주 건이 ㄹㅇ 각서윤싸움 되겠는디
[6]
170
0
각성유미나 그 각성가챠 하다보면 나오겠지??
[6]
69
0
빙고 ㄹㅇ 정신나갈 것 같네
[1]
73
0
혹시이러면 앱에서도 적용되나요
[1]
59
0
1년반정도 접었다 복귀했음
[6]
97
0
이거 케이스 ㄱㅊ?
[3]
99
0
서윤 뉴비는 각성권 선택이랑 과금 어케하면 됨?
[5]
160
0
건틀렛
2일뒤에 보자 개새끼들아
[5]
160
0
✋질문
친구가 영업해서 방금시작했는데
[11]
157
1
골디 스충씀?
[6]
144
0
패스 존나빡치는점...
[9]
170
0
주화 살려고하는데
41
0
스충 홍어하면 미야한테 몰빵 해야겠노
99
0
오랜만에 소전 깔고 해보는데 좆노잼이네
[1]
115
-1
건틀렛
리시브-토스-스파이크
[2]
97
1
이벤없을때 강화이식재료 캐려면 어디가 좋을까
[1]
155
0
친구가 찍먹해보라해서 며칠전 시작한 뉴비인데
[5]
152
0
하... 정화된다...
[1]
79
0
보라색 별은 어케 만드는거임?
[4]
94
0
챈컨소는 왤케 없는거심..
[5]
152
0
장비가 문제네
[1]
47
0
키워드 차단 꿀팁.Tip
[5]
104
7
다이브 45깨자마자 전당도 밀러갔다
[1]
83
1
에피소드6 미나링 딱 그거 생각남
[2]
93
0
안녕 놀러왔는데
[11]
117
1
념글 한번 가능하겠습니까?
[23]
2386
57
치파오 샤오린 컷씬 추가되면 초월가겠지?
[8]
88
0
에델 씨발년 왜안나와
[2]
115
0
차단을 하면보통 안보이는게 정상아닌가
[6]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