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멋있어서  메인 덱에 넣고 뽑는데

각서윤 얘 루드밀라 같이 내보내면   10초 안지나서 죽고    다시 솬해야 하던데


솔져애들은 약하고 싼대신에  저그마냥 계속 뽑아 쓰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