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100렙되면 해금 된나던데

저번에 물어보니 얘는 스킬충전 안쓴대

그러면 이걸 빼야하나 싶었는데 또 다른글 보면

얘 전장은 좋다고...


1. 전장을 끼는 애와 안 끼는 애가 있나요?

2. 옵이 캐릭에 안 맞는 전장은 끼는게 좋나요? 안끼고 밑에 셋옵 되는 t1장비라도 끼는게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