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100렙되면 해금 된나던데
저번에 물어보니 얘는 스킬충전 안쓴대
그러면 이걸 빼야하나 싶었는데 또 다른글 보면
얘 전장은 좋다고...
1. 전장을 끼는 애와 안 끼는 애가 있나요?
2. 옵이 캐릭에 안 맞는 전장은 끼는게 좋나요? 안끼고 밑에 셋옵 되는 t1장비라도 끼는게 좋나요??

다 100렙되면 해금 된나던데
저번에 물어보니 얘는 스킬충전 안쓴대
그러면 이걸 빼야하나 싶었는데 또 다른글 보면
얘 전장은 좋다고...
1. 전장을 끼는 애와 안 끼는 애가 있나요?
2. 옵이 캐릭에 안 맞는 전장은 끼는게 좋나요? 안끼고 밑에 셋옵 되는 t1장비라도 끼는게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