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로 뿌리기도 많이 뿌리고 패키지도 사고
그래서인지 애들이 많이 늘었는데 카운터 적성핵이 고갈난
상황임 뭣 모를때 SSR 골고루 먹였던게 아쉬운 상황임
일단 캐릭 상황보면
주시윤은 이미 렙 제한 걸린 상황이고
로자리아도 1렙 더 업하면 렙 제한
카일웡 샤오린도 금방 렙제 걸릴 상황
하지만 적성핵은 가뭄이라
그냥 신경끄고 하나씩 집중해서 먹여야겠다 싶거든
그럼 이제 어떻 캐릭들한테 어떤 순서로 먹이냐가 문젠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몇일뒤면 각등이도 추가되는 상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