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렙 낮음 - 씹새끼들. 어떻게 올라왔겠는가? 각성캐 리세계 3각은 기본으로 들고온다. 시발 존나 쎄다 못막음.


나랑 렙 비슷함(42~49)  - 씹새끼들. 니링 비슷한 렙인데 3각 4각 기본이라 사람 더 빡치게한다. 개새끼들임 진짜. 못막음 이건.


나보다 렙 높음(50~59) - 씹새끼들. 나보다 고인 새끼들이라 템도 많고 유닛도 더 잘키웠다. 각성캐 더 많은건 말하명 입아프다.  못막는다.


침식체(61~69) - 씹새끼들. 이 미친새끼들 여기서 깽판 치는 바람에 존나 골아프다. 템 캐릭 말할것도 없고 미러전임에도 지는건 일상다반사다. 못막는게 당연하다.



마왕(70~) 씹새끼들. 니네가 왜 여기서 나오냐? 5각 들고 나오고 미친놈들 진짜. 내가 이 렙구간에서 이겨본건 메카덱 하나인데 아무리 봐도 패작 아니면 봐준거다. 못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