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들고가도 괜춘? rhrna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2-14 01:17:23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7599 아니면 공략글에 있는 실비아 김소빈 뭐 이런애들 가져갈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MushLemon 2021-02-14 01:17:41 ㅇㅇ 펼쳐보기▼ 분탕유동고닉 2021-02-14 01:19:45 저 핑챙머리가 실비아야 이거 받으면댐 펼쳐보기▼ rhrnak 2021-02-14 01:20:46 아님 카일 들고갈까 펼쳐보기▼ 분탕유동고닉 2021-02-14 01:22:07 그건 선택하기나름인데 샤오린은 좀더 딜러특화고 카일웡은 유틸성이라 보면댐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1-02-14 01:21:31 이정도면 출발해도 괜찮음 오늘까진 160연뽑이 더 중요해서 여유 있으면 샤오린 린시엔 실비아 김소빈중에 3며으데리고 가는게 좋긴한데 160뽑에서도 나올 가능선 높지 않을까?? 펼쳐보기▼ rhrnak 2021-02-14 01:21:57 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케시랑 부동저격병도 마저 키우는게 좋음? [4] ㅇㅇ 2021.02.14 95 0 전당 3-4 공군덱짜야만 오토가능? [3] 검은계약자 2021.02.14 149 0 pvp 캐릭들 밴 많이된거랑 상위권 픽 보고 키우면 됨? [2] ㅇㅇ (218.232) 2021.02.14 44 0 ✋질문 이겜 폐사 구간이 어디임? [9] 라디안 2021.02.14 194 0 전장 깰려면 누구 키워야하지? [1] ㅇㅇ 2021.02.14 32 0 머임 먼일 있엇음? [1] ㅇㅇdb 2021.02.14 103 0 와내가뭘잘못봤나 ㄷㄷㄷ 이덱으로 16000 ㅇㅇ 2021.02.14 109 0 카사챈 근황...jpg [4] ㅇㅇ 2021.02.14 215 0 알렉스 미쳤네 [3] 초석 2021.02.14 107 0 뭔 념글에 19밖에 없냐 [4] TLCrow 2021.02.14 125 0 ✋질문 전용무기는 다 끼는거야?? [2] ㅁㅁ (175.112) 2021.02.14 101 0 ㅅ발 내가 꼭 각유나 원툴로 [3] dwsss 2021.02.14 92 0 전당2 도전 가능?? [2] 이번만이야 2021.02.14 84 0 아 다시 각유나 써야겠다 탄산수 2021.02.14 32 0 내일 각유나 복각공지 떴으면 좋겠다 [4] ㅇㅇ 2021.02.14 142 0 고객센터 오늘 쉬나 [2] 눈물점 2021.02.14 132 0 이게 렙제한 걸려도 냅두는 수 밖에 없지? [2] ㅇㅇ 2021.02.14 89 0 지금까지먹은 쓰알 단하나 [3] MushLemon 2021.02.14 70 0 레지나 스킬컷 넘 이쁜듯 [1] 너마훈 2021.02.14 79 0 그럼 소빈이 레이드만 사용하면 페시브 시작 안해도돼??? 자니 2021.02.14 41 0 건틀렛 할배들 긴장하셈 [23] 토끼밭 2021.02.14 179 3 ✋질문 근데 레이드공유 최고보상 맞음? [3] ㅇㅇ 2021.02.14 116 0 이걸 5분대 못찍네 시그마꼴리더라 2021.02.14 42 0 이렇게 들고가도 괜춘? [6] rhrnak 2021.02.14 104 0 건틀렛 건틀렛 회사 레벨별 유형 정리 [8] dwsss 2021.02.14 190 6 난 김소빈 게틀링건든거보고 쌔다는거납득했는데 [3] Zabanya 2021.02.14 110 0 금태 이새끼 미쳤냐? [7] 아타튀르크 2021.02.14 164 0 기밀채용 100개면 얼마정도임? [3] 뉴비는애기야 2021.02.14 112 0 58렙인데 아직도 무브먼트 크라운 구분안함ㅋㅋㅋ [1] ㅇㅇ 2021.02.14 86 0 무료연 160개 모아서 돌릴껄 [13] 꼬접복귀러 2021.02.14 156 0 최이나 성능 어떠냐 [1] ㅇㅇ (14.54) 2021.02.14 84 0 초창기엔 핑챙이 탑티어였었는데 [7] 촤드 2021.02.14 102 0 공격특훈5 깼다 [5] 으악구 2021.02.14 109 0 카붕이 헬프 검은계약자 2021.02.14 51 0 근데 소빈이 레이드에서 왜 강한거임? [11] 자니 2021.02.14 160 0 공군덱 싫어 [4] MushLemon 2021.02.14 90 0 1단계 컷 Able 2021.02.14 31 0 ✋질문 이거 핵 교환권 무조건 카운터 특성핵으로 바꾸면 됨? [3] ㅇㅇ (211.219) 2021.02.14 92 0 레이드레벨 아무 생각 없이 올려서 망한줄 알았어 [3] 감우우유 2021.02.14 81 0 사나에같은 고적중 스나이퍼는 블레이즈주면됨? [1] ㅇㅇ 2021.02.14 84 0 릴리 보조장비 무브먼트에요 크라운이에요? [2] ㅇㅇ (125.187) 2021.02.14 76 0 념글 왜저래? [1] ㅇㅇ 2021.02.14 90 0 이대로 복커해도되는지 평가좀 [3] 사과맛데차 2021.02.14 158 0 아인츠바이 없으면 많이꼽냐? [3] 오른쪽으로휨 2021.02.14 139 0 이상태에서 강종해야되는거지? [6] MushLemon 2021.02.14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1: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