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어제 시작했는데 덱 조언좀 ㅇㅇ (116.3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74 작성일 2021-02-14 01:22:56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7751 지금 이렇게 키우고 있는데 저기서 바꿔야 될거나 키워야되는 캐릭있음?가이드글 보면서 하긴 했는데 2소대는 메인 밀면 약간 좀 불안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TLCrow 2021-02-14 01:24:52 나쁘지 않은데? 2소대 불안하면 카린을 서윤으로 바꾸는정도 펼쳐보기▼ JWeasley 2021-02-14 01:24:58 카운터핵 존나부족할테니 2코 N R 적극애껴주자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1-02-14 01:27:04 삭제 수정 지금도 부족하긴 하더라...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1-02-14 01:25:00 에델이랑 카린 자리 변경해주고 딜 안모잘라면 스페로우대신 우드피커 앞쪽애 소환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1-02-14 01:27:20 삭제 수정 ㄳㄳ 펼쳐보기▼ 분탕유동고닉 2021-02-14 01:25:20 2소대 탱이 지금 약해서 그런거같음 모네 에델 카린 베로니카 순으로 해보고 그래도 불안하다 싶으면 베로니카 에델 카린 모네 순으로 바꿔봐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1-02-14 01:27:52 삭제 수정 일단 그렇게 바꿨음 ㄳㄳ 펼쳐보기▼ TLCrow 2021-02-14 01:25:28 글고 신디 아키 어설트트루퍼 방패병은 잘 키워놓자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1-02-14 01:26:42 삭제 수정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릴리 pvp에선 적폐캐임? [3] ㅇㅇ (218.232) 2021.02.14 112 0 질러버리고 싶다 [8] 떡볶이맛있어 2021.02.14 91 0 월정액 다사면 됨? [4] ㅇㅇ 2021.02.14 98 0 님들오늘 발렌타인임 [8] Zabanya 2021.02.14 102 0 에델은 진짜 씨발련임 [1] 뱅초 2021.02.14 217 0 격전지원 오늘까지임 내일까지임? [4] 촤드 2021.02.14 112 -1 근데 ㄹㅇ 카사 옛날이랑은 완전 다르구나 [4] lilitales 2021.02.14 256 0 이 스킨 구입한 게이있노 [8] ㄷㄹ파 2021.02.14 214 0 뉴비 쓰알 떴냐???? [4] ㅇㅇ 2021.02.14 106 0 아 시발 저거 뭔 그림이었음 [5] 마망쭈쭈조 2021.02.14 117 0 김소빈도 키울만함? [8] ㅇㅇ 2021.02.14 146 0 타이탄 외장파츠 언제붙여줌? [4] 탄산수 2021.02.14 60 0 정신나갈거같에..... [4] MushLemon 2021.02.14 97 0 35랩 패키지 이거사야됨? [2] 븝유 2021.02.14 85 0 공군덱이라고 거창한건 없음 [2] ㅇㅇ (112.214) 2021.02.14 109 0 념글에 .만 있는 글은 뭐임?? alsoiame 2021.02.14 47 0 루미 성능케임? [2] ㄷㄹ파 2021.02.14 108 0 혹시나 판교에이스 검색해봤는데 [2] Recette 2021.02.14 117 -1 솔져 애들은 원래 잘 죽어? [11] 토끼밭 2021.02.14 143 0 건틀렛 애미씨발 [6] 중기맨 2021.02.14 123 0 타이탄이 약한 이유 토깡이 2021.02.14 70 0 분재겜하다가 갑자기 꺠달음 [6] 븝유 2021.02.14 132 0 뉴비 접으면 됨? [11] 유두찌르기 2021.02.14 168 0 ✋질문 어제 시작했는데 덱 조언좀 [9] ㅇㅇ (116.37) 2021.02.14 74 0 케시랑 부동저격병도 마저 키우는게 좋음? [4] ㅇㅇ 2021.02.14 95 0 전당 3-4 공군덱짜야만 오토가능? [3] 검은계약자 2021.02.14 148 0 pvp 캐릭들 밴 많이된거랑 상위권 픽 보고 키우면 됨? [2] ㅇㅇ (218.232) 2021.02.14 43 0 ✋질문 이겜 폐사 구간이 어디임? [9] 라디안 2021.02.14 193 0 전장 깰려면 누구 키워야하지? [1] ㅇㅇ 2021.02.14 31 0 머임 먼일 있엇음? [1] ㅇㅇdb 2021.02.14 102 0 와내가뭘잘못봤나 ㄷㄷㄷ 이덱으로 16000 ㅇㅇ 2021.02.14 109 0 카사챈 근황...jpg [4] ㅇㅇ 2021.02.14 215 0 알렉스 미쳤네 [3] 초석 2021.02.14 106 0 뭔 념글에 19밖에 없냐 [4] TLCrow 2021.02.14 125 0 ✋질문 전용무기는 다 끼는거야?? [2] ㅁㅁ (175.112) 2021.02.14 101 0 ㅅ발 내가 꼭 각유나 원툴로 [3] dwsss 2021.02.14 92 0 전당2 도전 가능?? [2] 이번만이야 2021.02.14 83 0 아 다시 각유나 써야겠다 탄산수 2021.02.14 32 0 내일 각유나 복각공지 떴으면 좋겠다 [4] ㅇㅇ 2021.02.14 142 0 고객센터 오늘 쉬나 [2] 눈물점 2021.02.14 132 0 이게 렙제한 걸려도 냅두는 수 밖에 없지? [2] ㅇㅇ 2021.02.14 89 0 지금까지먹은 쓰알 단하나 [3] MushLemon 2021.02.14 69 0 레지나 스킬컷 넘 이쁜듯 [1] 너마훈 2021.02.14 79 0 그럼 소빈이 레이드만 사용하면 페시브 시작 안해도돼??? 자니 2021.02.14 41 0 건틀렛 할배들 긴장하셈 [23] 토끼밭 2021.02.14 17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1: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