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64비트 : 로딩 빠른데 에러 95 뜸, 이미지가 중간중간 짤려서 까맣게 보임

블루스택 32비트 : 로딩 존나느림, 특정 메뉴(상점 같은거) 들어가면 까맣게 떠서 하나도 안보임

ld플레이어 : 로딩빠름, 에러 없음, 근데 자주 튕김



저런 상황이라 일단은 ld플레이어로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