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전에 1각계 사서 월정액만 넣고 하다가

내일 2각계 매물 나온다길래 환생할까 고민중임

pvp는 그냥 올라가면 좋고 아님말고 식으로 할건데

pve 위주로 할거면 굳이 그렇게까지 할 필요 없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