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나츠는 어케 따먹히는게 꼴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3
작성일
댓글
[4]
파이리몬
마망쭈쭈조
바이올렛
정보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메 이제75랩인데
[2]
78
0
번개 치는거 개싫음
[3]
151
0
좆같은 게임 그냥 탈주한다 시발ㅋ
[20]
319
4
✋질문
그림자 상점 파란 금형에도 고등급 아이템 뜸?
[1]
70
0
다음주 각유나 픽업 맞음?
[6]
154
0
이벤트 맵 빨리 열리면 좋겠다
[10]
98
0
별 올릴때 ssr은 같은거 먹이는거 아님?
[4]
86
0
ㄷㄷㄷ 누군진 모르겠는데 트위터에 아주 무서운 사람있네
[17]
2492
53
삭제했읍니다
[1]
102
0
가챠할때 번개치는거 뭐임?
[9]
443
0
니들 메카박이라고 안심하지 마라
85
0
대공 훈련 이틀째 카운터 특수 적성핵 안주네
[1]
41
0
뉴비 이터니움 다씀
[4]
101
0
망할전당때매 장비 다 갈아껴야겠내
[2]
82
0
뉴빈데 이겜 분재겜 같은데 맞음?
[5]
203
0
스킨은 나약한 살덩이들이나 사는거임
[1]
104
0
나도 이제 엔터프라이즈 오우너
[4]
119
0
헤라뭐냐?
[1]
65
0
각서윤만 들고 갈거면 헝앱이 이득인듯
[12]
215
0
✋질문
1,2코짜리 등급낮은애들 어디까지 키움?
[3]
121
0
관리국방패병 조은거맞음?
[4]
128
0
스킨은 진짜 취향을 많이 타는듯
[5]
234
0
격전지원 기간 2주임?
29
0
치나츠는 어케 따먹히는게 꼴림?
[4]
123
0
모의 연수티켓 녹이는거
[6]
152
0
다음 각성 다담주에 나옴??
[1]
66
1
✋질문
전당 3요구 스펙이 어느정도임?
[9]
129
0
✋질문
뉴비 질문, 전략전 얼만큼 하면 됨?
[1]
34
0
각성이지수 좋음?
[3]
113
0
어차피 로테 도니까 각성은 주간쿼츠팩 사서 모아라
[4]
108
0
뭐야 념글 왜 다시 역류하누
34
0
피씨클라 내달라고 그냥..
[2]
62
0
옛날 념글들 올라왔던 거 념글컷 낮아진 거임?
[4]
91
0
요즘 뉴비들 존나 무서움
[1]
105
0
늒네 아이리키우는중인데
[4]
91
0
오늘 리세계정 만들어 놓으면 돈좀 되겠다ㅋㅋ
[4]
136
-1
건틀렛
건은 참 신기해
[2]
62
0
✋질문
팬드래건 vs 카일 웡
[3]
160
0
또 6티어 장비가 들어와있다..
[2]
100
0
념글 갑자기 왜 19도배에 예전글들이지
50
0
오 모의작전 5단계 다 깻다
32
0
단테셋인가 먼가받았는데
[6]
152
0
로자리아 수영복 vs 에델 수영복
[2]
98
0
사정관리 헤으읏
[1]
98
0
과금전사 11일차 뉴비 받아줄 컨소있음?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