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별로 안 끌리는스킨

해변이유미 

베로니카

강소영


난 로유미샀는데 페도가아니라 인게임이 ㅆㅅㅌㅊ 쪼만한 애가 왔다갔다하는거. 해변은 흔한 주제스킨같아서 별로라생각했는데 다들 좋아하더라


베로니카도 헤으응 하는애들 되게많고

강소영은 잘 못봤는데 은근 사더라구


물론 난 다삼ㅋㅋ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