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차피 로테 도니까 각성은 주간쿼츠팩 사서 모아라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8 작성일 2021-02-14 02:10:32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9073 그거 살 쿼츠 없다 하면 할 말은 없다만이거로 사서 모으고이번처럼 각성캐 확정 채용권 같은걸로 구매하고 하는 형식으로 하면 돈 겁나 많이 아낄 수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조커 2021-02-14 02:11:09 각유나 필요하긴한데 걍 존버해? 펼쳐보기▼ 1q2w3 2021-02-14 02:11:36 자기 지갑 두께에 따라 다르지 근데 돈 있으면 뽑는걸 추천 펼쳐보기▼ 조커 2021-02-14 02:11:53 최고효율이 쿼츠면 걍 존버할게 그럼 펼쳐보기▼ 1q2w3 2021-02-14 02:12:05 ㅇㅇ 그게 현명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별 올릴때 ssr은 같은거 먹이는거 아님? [4] 두리안 2021.02.14 86 0 ㄷㄷㄷ 누군진 모르겠는데 트위터에 아주 무서운 사람있네 [17] 랜서 2021.02.14 2492 53 삭제했읍니다 [1] Such 2021.02.14 103 0 가챠할때 번개치는거 뭐임? [9] ㅇㅇ (59.9) 2021.02.14 443 0 니들 메카박이라고 안심하지 마라 항봉무녀 2021.02.14 85 0 대공 훈련 이틀째 카운터 특수 적성핵 안주네 [1] 극한의가능충 2021.02.14 42 0 뉴비 이터니움 다씀 [4] 혜안나스미레 2021.02.14 101 0 망할전당때매 장비 다 갈아껴야겠내 [2] MushLemon 2021.02.14 82 0 뉴빈데 이겜 분재겜 같은데 맞음? [5] ㅇㅇ (221.158) 2021.02.14 203 0 스킨은 나약한 살덩이들이나 사는거임 [1] ㅇㅇ (112.214) 2021.02.14 104 0 나도 이제 엔터프라이즈 오우너 [4] ㅇㅇ (121.170) 2021.02.14 119 0 헤라뭐냐? [1] 류드말랑카우 2021.02.14 65 0 각서윤만 들고 갈거면 헝앱이 이득인듯 [12] ㅇㅇ (220.117) 2021.02.14 215 0 ✋질문 1,2코짜리 등급낮은애들 어디까지 키움? [3] ㅇㅇ 2021.02.14 121 0 관리국방패병 조은거맞음? [4] ㅇㅇ (49.172) 2021.02.14 129 0 스킨은 진짜 취향을 많이 타는듯 [5] ㅇㅇ 2021.02.14 234 0 격전지원 기간 2주임? 항봉무녀 2021.02.14 29 0 치나츠는 어케 따먹히는게 꼴림? [4] 탄산수 2021.02.14 124 0 모의 연수티켓 녹이는거 [6] 토끼밭 2021.02.14 152 0 다음 각성 다담주에 나옴?? [1] 곧전역 2021.02.14 66 1 ✋질문 전당 3요구 스펙이 어느정도임? [9] 련곰 2021.02.14 129 0 ✋질문 뉴비 질문, 전략전 얼만큼 하면 됨? [1] ㅇㅇ (218.53) 2021.02.14 35 0 각성이지수 좋음? [3] ㄷㄹ파 2021.02.14 113 0 어차피 로테 도니까 각성은 주간쿼츠팩 사서 모아라 [4] 1q2w3 2021.02.14 108 0 뭐야 념글 왜 다시 역류하누 키쎈 2021.02.14 34 0 피씨클라 내달라고 그냥.. [2] 항봉무녀 2021.02.14 63 0 옛날 념글들 올라왔던 거 념글컷 낮아진 거임? [4] 히로아인 2021.02.14 91 0 요즘 뉴비들 존나 무서움 [1] 파이리몬 2021.02.14 105 0 늒네 아이리키우는중인데 [4] no36 2021.02.14 91 0 오늘 리세계정 만들어 놓으면 돈좀 되겠다ㅋㅋ [4] 자니 2021.02.14 136 -1 건틀렛 건은 참 신기해 [2] MushLemon 2021.02.14 62 0 ✋질문 팬드래건 vs 카일 웡 [3] 판도 2021.02.14 160 0 또 6티어 장비가 들어와있다.. [2] 십천중과십현자 2021.02.14 100 0 념글 갑자기 왜 19도배에 예전글들이지 ㅇㅇㅇㅇ 2021.02.14 50 0 오 모의작전 5단계 다 깻다 토끼밭 2021.02.14 32 0 단테셋인가 먼가받았는데 [6] newbie 2021.02.14 152 0 로자리아 수영복 vs 에델 수영복 [2] 종근당건강 2021.02.14 99 0 사정관리 헤으읏 [1] 이디스애호해 2021.02.14 98 0 과금전사 11일차 뉴비 받아줄 컨소있음? ㅇㅇ (125.128) 2021.02.14 79 0 건 욕심 없는데 2각계로 환상하는건 낭비일까 [7] ㅇㅇ (175.203) 2021.02.14 103 0 1달에 1000뽑 넘게 했네 [2] 초전자포 2021.02.14 92 0 근데 원래 7일 지난건 추천 안 됐는데 죽지않고 2021.02.14 48 0 카붕쿤의 거근절륜쥬지를 보고 입맛을 다시는 알렉스 [2] 마망쭈쭈조 2021.02.14 138 0 ✋질문 전당템셋옵중에 쓰는거뭐있음 [8] MushLemon 2021.02.14 101 0 오늘까지 각서윤 리세계 많이 만들어놔야겠다 ㅇㅇ (136.27) 2021.02.14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2: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