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템에 셋바박을까 고민중인데 셋바박아도 후회없는지 궁금함

전당템만들어봐야 계속 스마이트랑 솔메꺼만 쌓여

장기적으로보면 메이즈에박으라던데

계속 메이즈에박았는데 안티만계속떠서 템이안맞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