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미치겠다 너무 고민된다 도와줘 제레발레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46 작성일 2021-02-14 17:35:10 https://arca.live/b/counterside/21390265 사실상 천장을 보기직전인 상태고 퀘스트나 보급로 리롤로 기채권 끌어모을 예정인데 각서윤이랑 각유나중 뭐해야하지 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sibalba 2021-02-14 17:35:38 일단 서윤이먹고 유나는 홍어하자 ㅋㅋ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5:43 제레발레리 2021-02-14 17:35:57 뽀송이도 천장쳤어 시발.ㅡ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6:12 난 아닐거같아?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6:20 제레발레리 2021-02-14 17:36:49 *수정됨 나는 현실 닥등이라 돈 못질러서 기채 한번한번 신중하게 해야해..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7:00 난 아닐거같아?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7:12 제레발레리 2021-02-14 17:37:41 *수정됨 다좋은데 1각뿐이라서 하나 확실할때 성능픽 집어가고싶어서 고민이 큼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7:56 유나든 서윤이든 둘다 후회는안할것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8:10 그래도 하나만고르자면 탱까지되는 유나? 펼쳐보기▼ 제레발레리 2021-02-14 17:38:52 고마웡, 좀더 참아봐야겠다 그러면, 근데 기채홍어하는건 내 지인 10연차로 뽑은거보면 족해.. 펼쳐보기▼ 나랑 2021-02-14 17:35:45 일단 8일남았으니까 8일안에 다음 기밀채용 뭔지부터 보자 펼쳐보기▼ 제레발레리 2021-02-14 17:36:17 로테 순서상 각유나로 예상중인데 각유나면? 펼쳐보기▼ 나랑 2021-02-14 17:43:48 모르겠음. 각유나는 탱이 더 좋아서 안죽는다는점에서 튼실하고 (딜도 물론좋음) 각서윤은 말뚝딜이 너무 좋은거같음.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1-02-14 17:36:26 풀각성 ㅈㄴ굴리는 사람으로서 말하자면 서윤 ㄱ 펼쳐보기▼ 제레발레리 2021-02-14 17:37:05 유나보다 좋음?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1-02-14 17:38:44 각성 레인저다보니 육성 덜 된 상태여도 딜 더 잘넣음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1-02-14 17:39:05 염동소총도 딱히 스킬작도 필요없고 더 쌤 펼쳐보기▼ 제레발레리 2021-02-14 17:39:33 지금 스피릿이랑 블레이즈 쟁여놓은 상태라 채용직후 풀스작 가능하면 둘중 암거나 해도됨? 펼쳐보기▼ 류의호흡 2021-02-14 17:42:23 솔직히 지금은 거기서 거기같음 각서윤도 쓰면 쓸수록 미친년이라 특히 격전 레이드 협력전 말뚝딜 넣는거 보면 앞열만 버텨주면 이만한 딜 넣는놈이 없음 펼쳐보기▼ 제레발레리 2021-02-14 17:42:58 아무래도 의견이 갈리니 로테보고 결정해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ㅇㅓ전당 존12나어렵네 [1] ㅇㅇ 2021.02.14 90 0 쿠폰 어디에 입력해? [3] ㅇㅇ (24.230) 2021.02.14 102 0 아무튼 도와줘서 고맙다 침식체들아.. [2] 제레발레리 2021.02.14 107 0 응애 나 2각계조 ㅇㅇ (211.248) 2021.02.14 69 0 아ㅏㅏ 카사캐릭이랑 3p하고싶다 [1] 아가뉴네 2021.02.14 51 0 오... ㅇㅇ (114.207) 2021.02.14 42 0 ✋질문 1주년 스킨 나중에 복각 할까요? [2] Gomeplayer 2021.02.14 147 0 가은콘 가은 너무귀여운데 [12] 푸링푸링 2021.02.14 132 0 고민중임 [12] 이누 2021.02.14 141 0 아니 카사 레코드판도 있넼ㅋㅋㅋ [7] ㅇㅇ 2021.02.14 242 1 솔직히 시그마만큼 레이프가 어울리는 캐 업슴.. [10] 몰름보 2021.02.14 161 0 건틀렛 기나긴 인고의 시간이었다 [3] 중국몽죄인 2021.02.14 155 0 짤 꼴리면 자러감 [6] ㅇㅇ 2021.02.14 148 -3 픽업 유나 기원글 ㅇㅇ (180.71) 2021.02.14 43 0 아니 폰은 리세 못함? [3] ㅇㅇ (183.101) 2021.02.14 98 0 이거 보니까 나 대행할때 뻘짓한거임? [7] 아가뉴네 2021.02.14 180 0 ✋질문 각수연이 글케좋냐,,? [9] ㅇㅇ (175.212) 2021.02.14 304 1 시그마 음성 듣고 왔다 [5] Reisende 2021.02.14 152 3 야누스 패시브에 스탯 패널티 있잖아 [2] ㅇㅇ (211.105) 2021.02.14 127 0 그래도 다이브 힘들어 눈물점 2021.02.14 36 0 다들 쉽지 않네 [1] ㅇㅇ 2021.02.14 89 0 존나꼴리는 짤 [7] hver 2021.02.14 232 0 ✋질문 미치겠다 너무 고민된다 도와줘 [22] 제레발레리 2021.02.14 246 0 카사 너무재밌다 하루종일 하고싶은대 이터가없다 [1] 마법의솰고동 2021.02.14 80 0 (스포) 유나도 십 금수저임? [5] 검은계약자 2021.02.14 162 0 꼴리면 자러감 [4] 독호메 2021.02.14 113 1 다이브 초기화권 1개만 보유 가능함? [3] ㅇㅇ 2021.02.14 100 0 ✋질문 뉴비 궁금한점 각미나vs각서윤 [4] ㅇㅇ (115.142) 2021.02.14 145 0 함선 선택권은 어디서 받는거임? [6] ㅇㅇ (112.163) 2021.02.14 128 0 이거 무슨 굿즈게 [2] ㅇㅇ 2021.02.14 104 0 이거 시작하면됨? [1] ㅇㅇ 2021.02.14 69 0 뉴비 함선 이거부터 만듬? [4] 세르릉 2021.02.14 143 0 리세 귀찮다 [6] ㅇㅇ (175.112) 2021.02.14 110 0 눈딱감고 이거만질러볼까 [7] Ject 2021.02.14 113 0 이번주에 이벤트하는거맞지? [1] ㅇㅇ (114.207) 2021.02.14 60 0 ✋질문 뉴비 메이즈 1부위면 뭐 만들어? [8] 1478 2021.02.14 125 0 각유나보다 각서윤이 더 올라운더임?? [8] aganewbie 2021.02.14 261 0 역시 딸내미는 꼴...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4 129 0 내가 페도는 맞는데 [7] 김치케이크 2021.02.14 489 0 픽업 캐릭 한바퀴 돌려면 보통 몇달쯤 걸려? [9] ㅇㅇ (121.171) 2021.02.14 94 0 세계최고쓰레기게임 [8] 슬레이 2021.02.14 166 3 모바일게임에서 시계 굿즈 낸게 [10] ㅇㅇ 2021.02.14 7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7: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