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나보다 각서윤이 더 올라운더임?? aganewbi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60 작성일 2021-02-14 17:31:51 https://arca.live/b/counterside/21390160 아 각서윤 돌려야되나 각유나 격전 헙력전 왜못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유미랑이 2021-02-14 17:32:24 각유나는 전당4랑 쫄작이 좋음 펼쳐보기▼ 메사이어 2021-02-14 17:32:24 각유나가 굳이 협력전 못돌 이유가 있나 펼쳐보기▼ 한율 2021-02-14 17:32:51 각유나는 레이드빼고 만능이얌. 각서윤은.. 다쓰네? 그러네??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2-14 17:33:03 각유나가 더 올라운더인데 말뚝딜을 각서윤이 더 잘함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33:21 각유나는 올라운더중에 올라운더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33:41 각유나 넣고서 PVE 앞라인 무너지는거 본적 없다 ㄹㅇ 펼쳐보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14 17:33:50 각유나는 딜말고도 탱이 되자너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35:10 각서윤도 어느정도 버티기는 하는데 말그대로 버티기만 하는 거라서 그런거까지 따지면 각유나가 아직도 더 우위긴함 거기다가 버프밴까지 달려있잖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폰은 리세 못함? [3] ㅇㅇ (183.101) 2021.02.14 97 0 이거 보니까 나 대행할때 뻘짓한거임? [7] 아가뉴네 2021.02.14 179 0 ✋질문 각수연이 글케좋냐,,? [9] ㅇㅇ (175.212) 2021.02.14 304 1 시그마 음성 듣고 왔다 [5] Reisende 2021.02.14 151 3 야누스 패시브에 스탯 패널티 있잖아 [2] ㅇㅇ (211.105) 2021.02.14 126 0 그래도 다이브 힘들어 눈물점 2021.02.14 35 0 다들 쉽지 않네 [1] ㅇㅇ 2021.02.14 88 0 존나꼴리는 짤 [7] hver 2021.02.14 232 0 ✋질문 미치겠다 너무 고민된다 도와줘 [22] 제레발레리 2021.02.14 246 0 카사 너무재밌다 하루종일 하고싶은대 이터가없다 [1] 마법의솰고동 2021.02.14 79 0 (스포) 유나도 십 금수저임? [5] 검은계약자 2021.02.14 162 0 꼴리면 자러감 [4] 독호메 2021.02.14 113 1 다이브 초기화권 1개만 보유 가능함? [3] ㅇㅇ 2021.02.14 100 0 ✋질문 뉴비 궁금한점 각미나vs각서윤 [4] ㅇㅇ (115.142) 2021.02.14 145 0 함선 선택권은 어디서 받는거임? [6] ㅇㅇ (112.163) 2021.02.14 128 0 이거 무슨 굿즈게 [2] ㅇㅇ 2021.02.14 104 0 이거 시작하면됨? [1] ㅇㅇ 2021.02.14 69 0 뉴비 함선 이거부터 만듬? [4] 세르릉 2021.02.14 143 0 리세 귀찮다 [6] ㅇㅇ (175.112) 2021.02.14 110 0 눈딱감고 이거만질러볼까 [7] Ject 2021.02.14 113 0 이번주에 이벤트하는거맞지? [1] ㅇㅇ (114.207) 2021.02.14 59 0 ✋질문 뉴비 메이즈 1부위면 뭐 만들어? [8] 1478 2021.02.14 125 0 각유나보다 각서윤이 더 올라운더임?? [8] aganewbie 2021.02.14 260 0 역시 딸내미는 꼴...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4 129 0 내가 페도는 맞는데 [7] 김치케이크 2021.02.14 489 0 픽업 캐릭 한바퀴 돌려면 보통 몇달쯤 걸려? [9] ㅇㅇ (121.171) 2021.02.14 94 0 세계최고쓰레기게임 [8] 슬레이 2021.02.14 165 3 모바일게임에서 시계 굿즈 낸게 [10] ㅇㅇ 2021.02.14 749 0 로리제인 약간 하이바라 느낌남 [5] 니말이맞아 2021.02.14 242 0 하 시발 자러갈라햇는데 시그마뭐냐고 [6] sibalba 2021.02.14 163 0 짤녀 꼴리는 만큼 자러 감 [13] ㅇㅇ 2021.02.14 199 0 주시윤 장검이랑 전장 떡밥없음? [1] ㅇㅇ 2021.02.14 80 0 망할 버그 ozioz 2021.02.14 56 0 건모좀 팍팍 찍어내줘 [1] 스튜디오비사이드 2021.02.14 50 0 원래 캐릭터들 대부분 스토리에 안나옴? [8] 돈고충 2021.02.14 158 0 족같은 핑챙 클러스트 2021.02.14 50 0 개선 이번 1주년유입 뉴비 입장에서 카사에 바라는것 [1] ㅇㅇ (121.170) 2021.02.14 165 0 생각해보니 이번주 꼴데 육빈 쌍두마차네 [4] 몰름보 2021.02.14 102 0 나도 어둠의 채용게임 하고싶다 [6] 로리왕 2021.02.14 114 1 메이즈 시계 굿즈로나오면 ㄹㅇ 매수할텐데 [2] sibalba 2021.02.14 77 0 내일이면 온다... [1] Mmkin 2021.02.14 64 0 건틀렛 니들 건포 없어도 돌림? [11] ㅇㅇ (211.229) 2021.02.14 164 0 카운터워치나 장비가 시계 부품 이름인거 보면 [4] ㅇㅇ 2021.02.14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7: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