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금태쿠폰기간 끝나고 신규유입 미션보상에 '대적자세트' 넣어줬으면 함.


이번에 대적자세트 풀어주면서. 뉴비들 진입장벽을 엄청나게 허물어줬음. 개인적으로 신의한수였다고 생각함. 물들어올때 노젓은 운영 확실히 성공 했다고 봄.


근데 뉴비가 이번만 들어오는게 아니잖아?? 후에 있을 뉴비들은 저런 장비 없이 게임 시작하고 싶을까?? 나라면 꼬와서 시작안함.


2.이터니움 수급문제


레벨30중반 넘어가니까 이터니움이 말라서 게임이 급 루즈해짐. 많이 주는거 까지는 아니어도, 그냥 타 게임처럼 푸쉬보상을 좀 더 추가해주면 될거같음.



3. 쓰알 갈갈메리트가 너무 적음


말그대로임. 안쓰는 쓰알 10개정도 갈아서 선택권 하나 얻을 수 있는 제도가 있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