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이제 3덱 들어가는데 소대를 어떻게 짜야할까요 ??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픽업 캐릭 한바퀴 돌려면 보통 몇달쯤 걸려?
[9]
93
0
세계최고쓰레기게임
[8]
165
3
모바일게임에서 시계 굿즈 낸게
[10]
749
0
로리제인 약간 하이바라 느낌남
[5]
242
0
하 시발 자러갈라햇는데 시그마뭐냐고
[6]
163
0
짤녀 꼴리는 만큼 자러 감
[13]
198
0
주시윤 장검이랑 전장 떡밥없음?
[1]
80
0
망할 버그
56
0
건모좀 팍팍 찍어내줘
[1]
50
0
원래 캐릭터들 대부분 스토리에 안나옴?
[8]
158
0
족같은 핑챙
50
0
개선
이번 1주년유입 뉴비 입장에서 카사에 바라는것
[1]
165
0
생각해보니 이번주 꼴데 육빈 쌍두마차네
[4]
102
0
나도 어둠의 채용게임 하고싶다
[6]
114
1
메이즈 시계 굿즈로나오면 ㄹㅇ 매수할텐데
[2]
77
0
내일이면 온다...
[1]
64
0
건틀렛
니들 건포 없어도 돌림?
[11]
164
0
카운터워치나 장비가 시계 부품 이름인거 보면
[4]
111
0
주화450개로 반지사야겠어
43
0
아 미친 돈없는데
[6]
145
0
일주일차 뉴비 깨달아버림
[4]
122
0
또 일주일간 손가락 빨아야되네
[1]
118
0
아까 같은층에서 부부싸움하던데
[12]
141
0
다이브 이제 3덱 들어가는데 소대를 어떻게 짜야할까요 ??
42
0
주시윤 왜 레인저요
54
0
이겜 재밋노
[10]
156
0
타이탄은 각성캐릭인가요? 왜 6코죠?
[5]
103
1
623이랑 장비보급 1-4랑 어디 돔?
[1]
114
0
나도 뉴비 패키지 고민상담좀
[1]
88
0
각서윤이랑 샤오뭐시기 뽑아왔어
[1]
59
0
스포) 주시윤 용? 드래곤?
[7]
222
0
일반 채용권 일주일에 어느정도 모여?
[2]
109
0
어둠의 채용게임!
[2]
96
2
샤오린 정말 별로 같은데
[5]
202
0
하...
[12]
135
1
풀 110 메카덱 완성
[15]
200
5
각성캐나 월광캐 개념이
[3]
118
0
나공익 ㅈㄴ 보이면 명중오퍼 써야겠다
[5]
125
0
마침표를 대체 얼마나 쓰는거냐
[8]
96
0
레이크도 안 만들고 아머 만드는건 미친 짓인가
[3]
76
0
핫타임 시간 개빡치네
[2]
88
0
닥등이 빼고 김소빈 넣는게 맞나?
[4]
110
0
사실 카붕이들 지금 상황이 전부 꿈임
[2]
74
0
갤 시절에 카사 첫글 썻을때
[1]
1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