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령 보면 드래곤(서양) 같은데
근데 공간베기랑 카케보면 용(동양) 같단말야.

근데 또 웃긴게 연옥 = 크리스찬 식 지옥이란말야?
근데 또 바라밀은 불교야.
부모가 동서양의 만남을 이뤘나. 왜케 반반이지?
반반하니까 치킨먹고싶네..

언령 보면 드래곤(서양) 같은데
근데 공간베기랑 카케보면 용(동양) 같단말야.

근데 또 웃긴게 연옥 = 크리스찬 식 지옥이란말야?
근데 또 바라밀은 불교야.
부모가 동서양의 만남을 이뤘나. 왜케 반반이지?
반반하니까 치킨먹고싶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