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각성 12만짜리랑 기념주화 1+1짜리 사서 초월스킨3셋짜리까진 ㅈ이 시키는대로 살 생각인데 그래도 월정액은 사는게 나을라나? 이미 앞의 두개걸로 파산급이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