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모바일게임에서 시계 굿즈 낸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749 작성일 2021-02-14 17:30:31 https://arca.live/b/counterside/21390117 페그오랑 세이코 콜라보해서 캐릭 컨셉 시계 냈었음일반인한테 빠떼/그랑데 오르데라고 일코 할 수 있음카사는 좀 엔틱하게 톱니바퀴나 내부 부품 보이는 시계 컨셉으로 굿즈 내도 좋을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프레하 2021-02-14 17:30:56 세이코가 이상한거랑 콜라보 많이함 명일방주랑도 하고 고질라랑도 하고 펼쳐보기▼ 프레하 2021-02-14 17:31:21 카시오는 원피스랑 콜라보하고 ㅇㅇ 근데 기계식 시계로 가고 세이코 요새 좀 비싸서 콜라보 내면 최소 100시작일듯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2:07 비싼건 세이코 프리미엄쪽 아니야?? 펼쳐보기▼ 프레하 2021-02-14 17:32:47 세이코 자체가 요새 고급화 정책 취하고 있음 기존에 팔던 62mas나 터틀킹 이런것도 가격 올리고 있고 알피니스트 같은 모델도 가격 인상하고 있고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2:58 프레하 2021-02-14 17:33:57 솔직히 국산게임이라 콜라보 할거면 돌핀이나 로만손이 답인듯 ㅋㅋ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34:18 돌핀은 어딘지모르겟당 로만손은 알겟는데 펼쳐보기▼ 프레하 2021-02-14 17:34:49 돌핀 그 지샥같은 디지털시계 근데 저런 아날로그 방식이 아니라 돌핀은 안어울린겠다 펼쳐보기▼ sBerry 2021-02-14 17:31:20 세이코가 이런 콜라보 잘하는구나... 얼마전엔 명빵쪽이랑 하더만 펼쳐보기▼ hk 2021-02-14 17:32:21 아는 사람이 보면 씹덕같을 수 있는데 모르고 보면 예쁘긴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들 쉽지 않네 [1] ㅇㅇ 2021.02.14 88 0 존나꼴리는 짤 [7] hver 2021.02.14 232 0 ✋질문 미치겠다 너무 고민된다 도와줘 [22] 제레발레리 2021.02.14 246 0 카사 너무재밌다 하루종일 하고싶은대 이터가없다 [1] 마법의솰고동 2021.02.14 80 0 (스포) 유나도 십 금수저임? [5] 검은계약자 2021.02.14 162 0 꼴리면 자러감 [4] 독호메 2021.02.14 113 1 다이브 초기화권 1개만 보유 가능함? [3] ㅇㅇ 2021.02.14 100 0 ✋질문 뉴비 궁금한점 각미나vs각서윤 [4] ㅇㅇ (115.142) 2021.02.14 145 0 함선 선택권은 어디서 받는거임? [6] ㅇㅇ (112.163) 2021.02.14 128 0 이거 무슨 굿즈게 [2] ㅇㅇ 2021.02.14 104 0 이거 시작하면됨? [1] ㅇㅇ 2021.02.14 69 0 뉴비 함선 이거부터 만듬? [4] 세르릉 2021.02.14 143 0 리세 귀찮다 [6] ㅇㅇ (175.112) 2021.02.14 110 0 눈딱감고 이거만질러볼까 [7] Ject 2021.02.14 113 0 이번주에 이벤트하는거맞지? [1] ㅇㅇ (114.207) 2021.02.14 60 0 ✋질문 뉴비 메이즈 1부위면 뭐 만들어? [8] 1478 2021.02.14 125 0 각유나보다 각서윤이 더 올라운더임?? [8] aganewbie 2021.02.14 261 0 역시 딸내미는 꼴...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4 129 0 내가 페도는 맞는데 [7] 김치케이크 2021.02.14 489 0 픽업 캐릭 한바퀴 돌려면 보통 몇달쯤 걸려? [9] ㅇㅇ (121.171) 2021.02.14 94 0 세계최고쓰레기게임 [8] 슬레이 2021.02.14 165 3 모바일게임에서 시계 굿즈 낸게 [10] ㅇㅇ 2021.02.14 749 0 로리제인 약간 하이바라 느낌남 [5] 니말이맞아 2021.02.14 242 0 하 시발 자러갈라햇는데 시그마뭐냐고 [6] sibalba 2021.02.14 163 0 짤녀 꼴리는 만큼 자러 감 [13] ㅇㅇ 2021.02.14 199 0 주시윤 장검이랑 전장 떡밥없음? [1] ㅇㅇ 2021.02.14 80 0 망할 버그 ozioz 2021.02.14 56 0 건모좀 팍팍 찍어내줘 [1] 스튜디오비사이드 2021.02.14 50 0 원래 캐릭터들 대부분 스토리에 안나옴? [8] 돈고충 2021.02.14 158 0 족같은 핑챙 클러스트 2021.02.14 50 0 개선 이번 1주년유입 뉴비 입장에서 카사에 바라는것 [1] ㅇㅇ (121.170) 2021.02.14 165 0 생각해보니 이번주 꼴데 육빈 쌍두마차네 [4] 몰름보 2021.02.14 102 0 나도 어둠의 채용게임 하고싶다 [6] 로리왕 2021.02.14 114 1 메이즈 시계 굿즈로나오면 ㄹㅇ 매수할텐데 [2] sibalba 2021.02.14 77 0 내일이면 온다... [1] Mmkin 2021.02.14 64 0 건틀렛 니들 건포 없어도 돌림? [11] ㅇㅇ (211.229) 2021.02.14 164 0 카운터워치나 장비가 시계 부품 이름인거 보면 [4] ㅇㅇ 2021.02.14 112 0 주화450개로 반지사야겠어 ㅇㅇ 2021.02.14 43 0 아 미친 돈없는데 [6] 이누 2021.02.14 145 0 일주일차 뉴비 깨달아버림 [4] ㅇㅇ (114.207) 2021.02.14 122 0 또 일주일간 손가락 빨아야되네 [1] 유미랑이 2021.02.14 118 0 아까 같은층에서 부부싸움하던데 [12] purple 2021.02.14 141 0 다이브 이제 3덱 들어가는데 소대를 어떻게 짜야할까요 ?? ssoseaz1 2021.02.14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7: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