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에피 5 막 민 뉴비임

각유빈 각수연은 100까지 키웠는데 각서윤 먹은지 얼마 안돼서 아직 못키움

이제 곧 출석보상으로 각등이 받는데 뭐 먼저 키우는게 낫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