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서윤 각수연 2각이고 쓰알은 양하림빼고 대부분있음 이번에 다꼬라박아서 레지나 겨우 먹었다 ㅅㅂ 


레지나있으면 각힐 잘 안쓴다 듣기도 하고 

각힐 각서윤조합 미쳤다고 듣기도 했는데 뭐고르지? ㅈㄴ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