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105 기채뽑 무의미한 스알로 대체되었다


다음주에 주간 기채권 사면 15뽑정도 할텐데


거기서 안나오면 천장 30개 남는건데..


이거 과금 확 해서 땡겨야되나 존나 고민된다 씨발


각유나 잡아먹는 카드가 아무것도 없어서 각서윤아니면 각유나 박을라고 했던걸


각서윤에 넣은건데 결과가 씨발 쪽박이네


30개 정도는 과금해서 달려야될라나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