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의 105 기채뽑 무의미한 스알로 대체되었다
다음주에 주간 기채권 사면 15뽑정도 할텐데
거기서 안나오면 천장 30개 남는건데..
이거 과금 확 해서 땡겨야되나 존나 고민된다 씨발
각유나 잡아먹는 카드가 아무것도 없어서 각서윤아니면 각유나 박을라고 했던걸
각서윤에 넣은건데 결과가 씨발 쪽박이네
30개 정도는 과금해서 달려야될라나 좆같네

당신의 105 기채뽑 무의미한 스알로 대체되었다
다음주에 주간 기채권 사면 15뽑정도 할텐데
거기서 안나오면 천장 30개 남는건데..
이거 과금 확 해서 땡겨야되나 존나 고민된다 씨발
각유나 잡아먹는 카드가 아무것도 없어서 각서윤아니면 각유나 박을라고 했던걸
각서윤에 넣은건데 결과가 씨발 쪽박이네
30개 정도는 과금해서 달려야될라나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