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늅비 존나 열심히 리세해왔음 ㅇㅇ (175.19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2 작성일 2021-02-14 18:00:20 https://arca.live/b/counterside/21390936 이 이상은 무리임 씨발 그 SSR 확정으로 뽑을 수 있는 가챠 아직 안했는데 뭐 뽑는게 좋을까글구 가진 애들 중에 초반부터 키우면 좋은거 추천좀 해주어여러개 한꺼번에 키우지 말라고 하는데 뭐가 우선인지 구분이 안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39.116) 2021-02-14 18:00:42 삭제 수정 ㅊㅊ 펼쳐보기▼ 타다노 2021-02-14 18:00:53 바로 ㄱㄱ 펼쳐보기▼ 불쏘시개 2021-02-14 18:01:01 몰름보 2021-02-14 18:01:06 람네 2021-02-14 18:01:08 이륙씹가능 펼쳐보기▼ wins 2021-02-14 18:01:15 와 씨 개잘먹엇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wins 2021-02-14 18:01:48 에델, 류드 있으니까 우한린보다는 카일이 좀 더 낫겟다 십어요 펼쳐보기▼ wins 2021-02-14 18:02:35 *수정됨 가으니는 갓다 버리고 릴리나 이수연을 맨 마지막에 키움 될듯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14 18:01:38 선별은 카일하면되겠네 펼쳐보기▼ ㅇㅇ (175.195) 2021-02-14 18:01:39 삭제 수정 고맙읍니다 고맙읍니다 ㅠㅠ 펼쳐보기▼ 나랑 2021-02-14 18:01:45 서윤 키우고 베로니카 키우고 에델 키우자. 베로 솔져라서 솔져핵먹으니 같이 키워도 되고, 각서윤하고 에델 동시에 키울만큼은 될듯 펼쳐보기▼ ㅇㅇ (114.207) 2021-02-14 18:01:46 삭제 수정 서윤 에델 류드 펼쳐보기▼ 돈고충 2021-02-14 18:02:12 각서윤 에델 류드 셋만으로 스토리 불도저로 밀듯 ㅋㅋㅋㅋ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2-14 18:02:20 천일 2021-02-14 18:02:41 서윤 에델 베로 먼저 키우고 류드도 키워 펼쳐보기▼ ㅇㅇ (183.96) 2021-02-14 18:03:07 삭제 수정 에델 류드 서윤 몰빵 펼쳐보기▼ ㅇㅇ (175.195) 2021-02-14 18:05:08 삭제 수정 고맙읍니다 ㅠㅠ 선별 카일 받고 서윤이랑 에델 류드 베로 이렇게 키울께요 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따로 스토리모음 없음? [3] 유사게임 2021.02.14 79 0 아 이번주 버프 안켰네 [1] hver 2021.02.14 77 0 좀 진짜 정신병자년 한명 나왔음 좋겠어 [14] 몰름보 2021.02.14 350 0 아 각서윤 못뽑겠네 [5] daddycat 2021.02.14 153 0 치킨 먹었더니 잠 못자겠다 [6] 감귤농장 2021.02.14 86 0 근데 가은은 왜케 스킨이 많어? [3] 코헤이교단 2021.02.14 139 0 카사 미친년들은 다 차분하게 미친년들이잖음 [1] 람네 2021.02.14 122 0 지렁이 2단계도 못깼노.. ㅇㅇ 2021.02.14 68 0 언제 상향먹고 떡상할지 모른다는데 [1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2.14 243 0 구인/구직 늒네 추전인점..... [17] ㅇㅇ (121.136) 2021.02.14 157 0 그 관리국 주화는 어캐모음? [4] 중국몽에붕이 2021.02.14 170 -1 아니 오토돌려놨더니 퇴각시키네 참치 2021.02.14 61 0 대적자셋 부옵 맞추느라 튜바 다썻는데 [4] 타다노 2021.02.14 143 0 각서윤 있으면 전당4 쉬울려나? [1] daddycat 2021.02.14 88 0 ✋질문 pve에서 각서윤 각수연중 뭐가더 좋음? [8] ㅇㅇ (121.124) 2021.02.14 190 0 ㄹㅇ로 검빨컬러 광전사캐가 다 좀 애매함ㅋㅋㅋㅋ [4] 마망쭈쭈조 2021.02.14 159 0 건틀렛 뭐 이번주는 드디어 오토솔저 각인가 했는데 [3] Q3 2021.02.14 187 0 얘네 둘 스킨은 진짜 잘뽑혔는데 [17] Ject 2021.02.14 259 0 리세 빡세게 함 [14] 시호령 2021.02.14 166 0 스포) 쎆쓰한 광년이캐 있지 않음? [4] ㅇㅇ 2021.02.14 214 0 구인/구직 아래글 뉴비처럼 5지역에서 막혀요 도움주실분ㅜㅜ [6] Bianchi 2021.02.14 116 0 ✋질문 뉴비 각서윤하고 에델만 초반에 기술훈련 다햐주면 되나요? [1] ㅇㅇ (121.145) 2021.02.14 119 0 자려고 누웠다가 소름돋아서 일어남 [8] hver 2021.02.14 178 0 ✋질문 늅비 존나 열심히 리세해왔음 [17] ㅇㅇ (175.195) 2021.02.14 192 0 옛날에 하다 접었는데 질문점 [7] ㅇㅇ (211.218) 2021.02.14 118 0 그러고보니 진짜 쎾쓰한 정신병자 광년이캐가 없네 [8] 마망쭈쭈조 2021.02.14 138 0 튜바 보급매일돌아야하지? ㅇㅇ (110.12) 2021.02.14 65 0 한시간뒤에 할배들 줘패러갈예정 ㅋㅋㅋㅋㅋ [9] 몰름보 2021.02.14 152 0 시그마vs로자리아vs야누스vs양하림 늒네뭐받노 [8] ㅋㄹ 2021.02.14 176 0 심장이 두근거려서 못자겠음 [14] Rhidelz 2021.02.14 288 0 이 겜 sd도 만들어놨던데 [3] ㅇㅇ 2021.02.14 98 0 나도 각힐 아이콘줘 [4] 토깡이 2021.02.14 124 0 이 겜 좀 어렵네 [7] 롤돌 2021.02.14 187 0 ✋질문 이번주 화욜에 기채 갱신되는거임? ㅇㅇ (121.124) 2021.02.14 104 0 미친싸이코살인귀 여캐 하나 내줬음 좋겠음 [8] 람네 2021.02.14 139 0 ✋질문 쓰알 함선 만렙찍는데 고급소재 몇개드가용? [2] 러시아고라니 2021.02.14 75 0 나눔받은거 인증합니다 [4] 거대고구마 2021.02.14 195 3 이거 망한거임? [11] ㅇㅇ (175.212) 2021.02.14 178 0 각성캐 없으면 각등이 받아서 키우는게 좋지? ㅇㅇ 2021.02.14 58 0 뉴비 엔터 100렙도 찍었으니 얘 만들어도 됨? [2] ㅇㅇ (211.105) 2021.02.14 145 0 1.73 [6] ㅇㅇ (14.55) 2021.02.14 147 0 구인/구직 뉴비 5지역 킹 못깨겠어 협력사 구해요 ㅠㅠㅠㅠㅠ [15] ㅇㅇ (222.109) 2021.02.14 145 0 내가 이겼다 ㅅㅂ련아 [1] ㅇㅇ (175.121) 2021.02.14 100 1 나나하라 가문 신캐로 이런거 어떠냐? [4] ㅇㅇ (125.178) 2021.02.14 928 1 잠깐만 시그마 카운터 아니야? [9] 포인트탕진자 2021.02.14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8: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