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음.. 오늘이 마지막날인데.. 솔직히.. 각서윤이없으면 꼬운건 우리가 아니라 네 자신임. 근데 2주후에 출석으로 각힐 or 각등이주니까, 아니면 12만원 지를생각있으면 바로 각성선택권으로 3택할수있으니까.
지금당장 각서윤없는것만빼면 캐릭풀 괜찮거든.
아직 각서윤 픽업 8일 남았으니까 다음주에 2750쿼츠로 한번더 재도전이 가능해.
남들보다 각서윤없어서 꼽지않고 그냥 즐겜할수있으면 그냥 해도 돼.
여기 애들 대부분이 각서윤 필수라고 데려가라는건 다 네가 나중에 꼬울까봐 하는말이야.
혼자 즐겜하는유저면 그냥 여유있게 올려. 각서윤없기전에도, 각성 나눠주기전에도 침식체들 할사람 다 하고 올릴사람 다 올렸다.
경쟁컨텐츠가 -건-정도 있는데, 여기에 목숨걸 성격아니면 지금 캐릭풀도 ㅅㅌㅊ라 볼수있어..
그래도 각서윤 픽업기간인데 없는게 많이 아쉽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