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관검 먹은기념으로 나도 오토솔져 오우너 해볼까했는데


시끄럽군요가 노밴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응 오토솔져 어림도없죠

 

뭐로막냐 이번 각유빈은